- 스마트폰

스마트폰 게임 pou 소개

히드빈 2013. 2. 9. 23:09
반응형
스마트폰게임 플레이스토어의 Pou


맨처음에는 아주작습니다 이게임은저
동글동글한 애완동물pou를키우는 게임
입니다 당현히 무료입니다


제껀데요 좀컷습니다 ㅎㅎ 공놀이중ㅋ


일단소개하겠습니다 여기는 냉장고뭐..밥먹
는방입니다 벽지는제가산겁니다 착각ㄴㄴ


게임방입니다 여러가지게임과공놀이가가능합니다 아! 기초알려드림 맨위에 1번째가
배고픔 2번째가 체력 3번째가 기분 4번째가
에너지 배고픔은음식을먹어채우고
체력은체력포션을먹어서체웁니다 기분은
공놀이아니면쓰담아주기아니면 게님하기
에너지도에너지포션을먹어서체운답니다


이방은 포션먹는방과몸씻는방입니다
포션은 체력 에너지 배고픔0으로하는포션
모두체워주는포션 나머지2개는캐쉬여서몰름 여기서는100원정도가비싼편


여기는 마이크랑핸드폰방인듯 핸드폰은몰르겠고요 마이크는제가말한거따라함


잠자는곳 놀거나겜해서에너지가내려가면
잘수있습니다. 그다음옆은옷장입니다


그다음게임 이거는음식먹는거 말발굽이나
비행기 신발먹으면 사망 음식8개흘려도사망 합니다 렙압해서돈얻는거아니면
겜해서 겜에서얻는돈은1원 한판에서해서얻은거말고여 코인당1원


SKY JUMP 점프점프해서 올라가며 돈먹는거


이거는 구름않부딛치게 떨어지며돈먹기


이거는3개가되면 없어지는거 시간제한있음


우울해보이는애만 클릭해서 돈얻는거


이건던져서색갈에맞는거 없애거하는거
시간갈수록1칸씩더생김 이거추천돈벌기좋음ㅋㅋ 정말추천 현제1500원있음


야바위였나그 썩는거맞추는거임 똥말고
POU를찾아야함 그면갈수록숫자늘어남


잘외워둬서 노래부른애들똑같이클릭

이렇게있습니다 가끔자다가렙업도합니다
전15레벨 ㅎㅎ지금까지 스마트폰게임
POU를소개한걸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으로쓴거여서 오타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