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1화

히드빈 2013. 2. 20. 18:18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1화-집정리그리고침실 

하하...텍스쳐팩오늘부터 만들생각인데 하하..아직좀더알아봐야됨 그래서 지금알아보는중 나중에자작텍스쳐팩올릴게요

(아무래도 못만들수도있죠..) ㅎㅎㅎㅎ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미시즌2끝났음 일단시즌2까지오면시즌3할거임

이건아무래도..사진보니까 약..1달17일전 ㅋㅋㅋ 

ㅇ...일단 집은꾸미기는했는데.

ㅁ,,뭘하지 할게읍잖아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 음ㅋ 지하집 약1억5000만원에팝니다

는함정 이집은이제제껍니다

자동계단시스템수동이다

엄청난디자인 그래봤자 코블레스톤벽지 ㅇㅇ

엄청난화로와 버섯난작업대 누구나만듬 ㅇㅇ

ㅎㅎㅎ 사실분 손!

발이라고요? 발치우세요 냄새나요

쩌는집이다.. 아맞다 스폰장소도 이집근처인데

ㅈ...쩐다 이런집은 10000년만에 한번볼까말까한집임 ㅇㅇ

어때요 참쩔죠?

아 맞다 횃불시스템!! 자동으로켯다껏다가능 ㅇㅇ

않꺼집니다 ㅎㅎ

치..침대 침대는역시과학이야 너무과학적 양털3개에목재3개라닛!!

역시대단해 작업대는어떻게 저엄청난개 목재4개라는거지

알고보니 死번째님이잠들어있는 작업대 철3개랑막대기2개가들어가면 나랑께님께서 두들겨패서 나옴 ㅇㅇ

음..농장이나가볼까

호박씌..는없다 ㅠㅠ

는석탄발견 침실만들려다가 석탄이라니 훗ㅋ

ㅈ...자갈이라니!! 그리고 

석탄이1개라는이 불편한진실

침대야 잠시이사가자

역시 최신형아파트 ㅇㅇ

이렇게둡시다!! 벽지가왜저따구냐고요? 나중에보면알음 ㅇㅇ

아맞다 못자내..세이브해야되는데

일단올라오고

음..잠자기전에는 몇몇사람들은..

책읽겠지 저책은읽으면 날개를달아준다내요 ㅇㅇ 

저기 레드불..용암이있내요 창고안에 나의창고정리는그냥 들어갈때까지넣는다 ㅇㅇ

없으면 만들다 그런데 딴섭보면창고가기본이 큰거 5개

참..1달전에 내가 저스킨이었다니

참거지같군(양말만)

일단...침실을..

만들려면 푹신푹신한! 양to the털

는함정 나뭇잎 (ㅇ,ㅇ?! 대반전)

자작나뭇잎..

쩝...좀더푹신푹신한

잔디(ㅇ,ㅇ?!대반전)

는나뭇잎

는양이없다 ㅠㅠㅠ

는 잡았다 이쉥키

ㅎㅎㅎㅎㅎㅎㅎ 너이자식 머리가보였어

베타버전때는 TNT는터치하면터지고 양은터치하면양털나오고 고기는않합쳐지고 따로따로보관되고

그때..그추억 훌쩍 ㅠ (마크처음할때버전이1.3) 병신아 버전체인지써 

잡았다 이쉥키 줌이있다는걸착각하지마렴^^

음..더없나?

는 많내.. 올ㅋ 한번머겅 올ㅋ 올ㅋ 두번머겅 올ㅋ 올ㅋ 올ㅋ 세번머겅

와! 글쓰는데 벌써20분이지났어요 마크에서 다야1개캘시간이에요 와~

여러분 진심20분걸렸내영 추천ㄱ (왜추천은항상3개일까요 댓글은항상0개)

눈팅족이많구만....

--

프트

특히덧글 꼭달아주세요 글쓰는데30분 덧글은5초

(생각해보니까 댓글인지덧글인지햇갈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