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2화

히드빈 2013. 2. 26. 16:3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2화-마을발견!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하하..포켓에디션 생존기랑이거둘다쓰니까 ㅋ...어째튼시작하겠습니다 

나뭇잎과푹신푹신한양털을얻음ㅇㅇ 조흔양털이다

꼬르르르르르르륵 오옹! 동굴 ㅋㅋ

윙???

어짜피갈필요없을듯... 그리고 동굴올려고 온것도아니니까

올라갑시다 숨막혀! 히잌

흙은왜있냐..여기다가 두기!

잡았다 이쉥키 어디서양털이있는채로돌아다녀 4번째너님ㅇㅇ

헐..아까 동굴이여기랑이어지는듯ㅇㅇ

오오미 무섭긔 크리퍼나스켈화살날라오면깜놀할뜻

어엇!! 양털이..공중부양함ㄷㄷ

헐..양델레포트함

하늘로갔나..뭐지?!

헐..미니맵에서 뭔가보이길래봤는데 wow! 판타스틱! 

흐하하핳ㅎㅎ 마을이라닛!! 마을! 마을!

오오오옹옹!! npc마을이다! 털러갑시다

헐 해진다 빨리털자고!

넒어?!

좋은데빨리가야되는뎅 ;;

저기요 안녕하세요 잠시만 집좀털게요!

털지마이생퀴야

음..ㅈ...죄송합니다 ㅇ..않털게영

음? 이건왜이러징ㅋㅋ

미친놈이나타났다 우아앜ㅋㅋ

음...대장간이라..존나좋군ㅋ?

상자열기도식후경 먹고봅시다

ㅇ..으음?


쓰레기를가져갑시다..쓰레기는여기다가버리는게아니에요

신발은껴주면!!! 완벽한~ 쓰레기완성

누가 나한테쓰레기 종합세트를보냄ㅇㅇ 열어보니 묘목5개

저런템으로는절대못가 이마을전체를털어서라도 무엇이든가져가겠어

ㅇ,,,오오오오오오오 병신앜

죽고싶나요?

아니요

이책장이바로앞에있는데 그걸사겠냐? 

주민:헐ㄷㄷ 천재닷!

내가천재가아니라 니가바보 ㅇㅇ 다음에오도록하지 엔피씨는거래할만한 것들이없어

가끔~에메5개에 다갑또는체인갑옷

철..8개에 에메1개..

생고기16개에에메1개 식중독걸릴려고 생고기를

음..이런놈은그냥즉시처형가능ㅇ

쩝..

책읽는듯..조용조용!

미치겠구만

이책은이제제껍니다 주민은왜날처다볼ㄲ..

밤이여서 집에옴ㅇㅇ

침실에서 자고 아..

좋은아침이랑께?

다시 털러가볼까요

스켈 ㅎㅇ

후후훟ㅎ 이검을이길수있을까?나는개인적으로 살충(80%가싫어함ㅇㅇ),밀치기가싫음 밀치기는 스켈에않좋음

음...내구도많이달았내

양털!!! 마시쩡!!

엔피씨마을을털러갑시다 이번엔 마을전체를...는..함정이고..밭털러 ㄱㄱ

--

프트

특히덧글 꼭달아주세요 글쓰는데30분 덧글은5초

(생각해보니까 댓글인지덧글인지햇갈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