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7화

히드빈 2013. 3. 6. 16:3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새온기 17화-지옥으로..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아..개학되니까 참바쁘내요.. 오늘생존기17화지금부터시작하겠습니다  

하하..정말행복한소들임ㅋㅋ 소:뭔..개소<퍽

음..

소고기2개가사라지는마술

ㅋㅋㅋ 뭐고기는넘쳐나니까가죽이필요할때 죽이죠

일단...불은어떻게됫을지..

더번지다가 나무못캐겠다 ㅋ

일단여기부분을톡!캐줍니다

...여기길수정할까..

!! 불빨리꺼야되!

작은불씨가 이렇게만들다니..

그래도 집앞이깔끔해졌내^^ <악마

ㄱ....공중나무!

헐..공중나무개많아 보기싫음..

음...은됐고 그냥ㅌㅌ

집으로와서 마시쩡고기!

철도끼도여기다가두고 창고에나무두고

...

소들이저가무서운지다피하내요 않잡아먹어~

난그때만든지옥포탈로

는함정!

내려와서..

..가져갈게뭐있을까

소:없어

저는

인첸트철검,횃불,인첸트철곡갱이,인첸트철삽,물양동이,고기,작업대,막대기,목재,철도끼,철신발

을가지고

..아..발광석이넘높이있어

헐ㄷㄷ 청크에러 ㅋ 뭐하긴막생성된지옥인데

???????? 왜물못놓지 어떤섭은돼지좀비죽이면돼지고기주고 물도지옥에놓을수있는데..(이때까지만해도

그게플러그인이라는걸모른 1인)

사실어제알은사실임..플러그인이었어.. 근데 아이템코드물은된다는게함정ㅋ

...정말될줄이야 ㅋㅋ

될때까지해보자아아~~~~~~~~~~~~~~~~~~~~~~~~~~~~~~~!

아몰라

...지금까지뭔뻘짓일까

음...

ㅂ..발광석을캐고싶은데 왜하필..ㅠㅠ

되지좀비가게임모드를썻다~!!

ㅌㅌ 겜모는뎀지않받으니까튀엇!

앜 역시 너무많은돼지좀비는건드리는게아니였어 ㅠㅠ 이게처음죽음(?)

침대에서스폰된다는함정

이다검이랑활이랑황사는 내가투매니에저장한 용사세트 ㅇㅇ

이번꺼는치트를않이쓰내 이쉥키가

1월3일히드빈이미쳤나봅니다

...으ㅓ법벙ㅁㄴㄱ

후후후 어디서약골이깝쳐 다디져버렷!

훟핳핳 약하다

ㅋㅋㅋ 존나조쿤

아..이번화는재미가없어..그럼18(욕같이들린다)화를기대해주세요

--

프트

 글쓰는데30분 덧글은10초도않걸려요 추천은1초!!!!

즐거운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