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9화

히드빈 2013. 3. 21. 15:3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9화-만렙인첸트 그리고 다이아발견

하하..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원래는이거 3월20일밤에올리는건데 그냥예약으로 내ㅇ..아니오늘올렸습니다

(과거에서온사람?!) 어째튼시작하겠습니다 ㄱㄱㄱ~~ 생존기오랜만이내요 22일은애니메이션만들생각 ㅎㅎ

일단...사탕수수를가지고 만렙인첸트 ㄱㄱ

오오미 55미 55me oh oh me 五五美  오오미종합세트

freedom~~~~~~~~~~~~~~~~~~~~~~~~~~~~~~~~~~~~~!!!!!!!!!!!!!!!!!!!!!! 기분조타

해해해해해해해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만렙곡갱이

여러분역시제운은좋아요

소들아 ㅎㅇ

조흔하루~~ 햏ㅎㅎ

행운으로캐면 더많이나온다내요..

아맞다

템넣고

윙? 내스킨까지넣었츰

나님나무임

나무나무~` 나무의약점이뭔줄알음?

퐈이아앙ㅇ 으아아카ㅏㄱ카

으아카카카캉 지금 인간 돼지고기구우는중ㅇㅋㅋ

마피아할때사진

완벽변장

다시원래대로 돌아옴ㅋㅋ

잘갈수있게 레일을쫩쫩

근데오늘은개드립잘나와서 그냥아까우니까 한번해볼게영

먼지가먼지몰라여 다이야캐면다이야? (이해못하시는분들을위해 다이 (죽는다) 야? 뜻:다이아캐면죽어?)

지금까지 썰렁&개드립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지금 아..내눈하면서있겠죠?

ㄱㅊㄱㅊ

스포하자면 나중에 엄청난걸봐서괜찮아짐ㅇㅇ

카트는여기까지구나..

윙..잘거임

잘자랑께?

지금생각해봐도 잘지은거같아 나의집

우어어어어어엉러러걸거러거 ㅓ걱지ㅏ리ㅣ기ㅣ직서ㅏㄹ려주ㅜㅅ살려룾저어어어어어ㅓㅇ어어어넘빨라라라ㅏ라아나막

우@#$%^&*()_(*&^%$#@!!!!!!!1

워러겅룸너검너 롤ㄹ러거커ㅓ머스ㅡㅓ터ㅓ터너무무서서우어우어어우어웅어어엉

윙? 뭐지..카트가왜내아에있어..이상해이거뭐야 무서워

일단여기다가두고

는함정 이리왓!

철이다~~~

마시쩡

ㅎㅎㅎㅎ 철은남아돌아도캐줘야되요

철은아주중요한단백질공급원이죠 <퍽

와...동굴에다야삘남..킁킁ㅎㅎ

착각하지마세요 지금전박치기한패를깔고있는겁니다

착각ㄴㄴ해 엑스레이 ㄴㄴ해 치트 ㄴㄴ해 (지옥에서치트는뭐냐이쉥키야)

저기빛이나니 가보죠

오...쩐다

오... 쩐다

안구정화!짜응!! 뭔가이번에는다야많이캠ㅇㅇ 사실이곡갱이얻으면전다야1셋기본ㅇㅇ 이곡이마곡임

후후...야생에서 다야4개는아주중요한단백질공급원이죠 <퍼퍽! 

후후..

다이아 너의공격키는내가알았다 강약약중강약 (다야:틀림 a+a+s+s+d+d)

석탄의패턴은?! 다음20화를기대해주세요 와..벌써20화라니~~ 와~~~ 그리고 그냥가시지마시고

--

프트

 글쓰는데30분 덧글은10초도않걸려요 추천은1초!!!!

즐거운하루되세요~^^ !!!

그리고좀많이와주세요 ㅠㅠ 500명에서300명이라니..

그래도 감사합니다~ 하지만덧글은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