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크외에다른게임

버블파이터 모나 뽑기

히드빈 2013. 5. 17. 18:08
반응형

 

 

버블파이터 모나 뽑기ㅋ

버블파이터를한후..모나이벤트를하더라고요..

올ㅋㅋㅋㅋ 개많이 모아져있었음...그래서..

===========================================================================================

두구둑두굳구둑둑두구둑두구구국두두구두굳구둑 (구두?)

500루찌!! 예!

500루찌 예!

..별로

1000루찌 예오1ㅇ단가ㅣㅁ나검ㅇ!!!

별로지만 조쿤ㅋ

올ㅋㅋㅋ 근대이미있다는게 함정

2번째로함ㅇㅇ

이거제발않나왔으면좋겠다ㅠㅠ

ㅇ...ㅖ

올ㅋㅋㅋㅋ

.

오올ㅋㅋ

예!!

응?

..?

????????????????????????

ㅇ..ㅖ 잠깐.. (별로좋은게않나옴 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