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맵

히드빈 2013. 5. 29. 1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월드에딧 강좌를 꾸준히들으면서 (뭔..30분도않들었잖..<퍽!) 만든맵입니다

===========================================================================================

이미국인은 천재인거같아 ㅋㅋㅋ 이거보고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별로지만..

후후..여러분들은 이게무슨말인지 몰를거야 ㅋㅋ

                      

그런데 나도사람이여서 다는못알아들어서 내방식대로함ㅋ 되기만하면되죠

올ㅋㅋ 여기서 끝낼려했지만 저는..ㅋ

일단 품잡고 찰칵! 마인크래프트 산 ㅋㅋㅋㅋㅋ

호수만듬.. 모양이좀엉성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음

나무함 겨울나무 귀챠니쯤 사실이거 탈출맵중간에만들다가 저영상보고 다시만들생각 절대 마인스쿨인가그거아닙니다

사실 그거2에서 처음에 이런비슷한곳지나가긴하지 ㅋㅋㅋ

미니맵 샷

짜란~~이거밖에없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그냥둘러보거나 보물찾기맵 또는 술래잡기 맵으로 활용하시길 ㅋ

===========================================================================================

다운로드


[히드빈]마인크래프트 산.egg

===========================================================================================

잘 다운받았으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