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15화

히드빈 2013. 8. 14. 16:53
반응형

안녕하세여 히드빈입니다 쩝...내일은방학숙제해야겠다 ㅠ 19일날 개 학 식 시..어째튼...보람찬(?)방학이었어요.

===========================================================================================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15화

난언제나 개학식날가까이오면 악몽꾸더라...막 학교가내 ㄷㄷ

음....다영어인데 저것만한글...수상하다!

저는왜 동굴않가냐고요? 당현히다이아나그런걸뜯죠 ㅎ

쩝ㅋ

가자!

으앜ㅋ

응? 걸쳐있내;

음...일단버리고

마을사람들이 반동일으킴ㅋㅋ

.....템은그다지

학살중인(살인마) 닝겐

너무 나무가넘쳐

마술봉?!

이상자는없내

내상자는 풍부한데뭐..

이건뭐지

ㄷ..돼잖아!

간다

파라오의저주(맞는말이내)

루미너스만들기작전

빛이이김 ㅅㄱ

무서웤ㅋㅋ

ㅋㅋㅋ

묘목으로구우는 효율적인방법

금괭이~

주민잡아야지

아 죽음;

이 썩은나무는뭐지

1.2.5에서는 너희들과거래를못하지 그래서 사람들은너희를경험치용으로 죽였어!

어?

크리스탈 ㅎㅎ 

가볼까나..

염소쩌내

ㄱ..거미?

경험치마시쩡

해가뜨고있어!

조심해!!

? 옆에화살이

는너구나 스켈

쩝..

잠깐!

아..처음에본슬라임ㅋ

크리스탈은 정령잡으면 줍니다

으버ㅓ버버ㅓㅓ퍼ㅓ럽ㅂㅈ

아..해파리; 나중에해파리무침먹어야지!(실제로는못먹음..)

음..뒷문아주좋소

고기다먹음 ㅠㅠ

흑효석으로!

종이를만들어서

이때는 가죽필요없음 ㅅㄱ 는이렇게 끝남ㅋㅋ 내일 플러그인올릴게요 스포일러 ㅋㅋㅋㅋㅋㅋㅋ <너블랙 (네?!)

===========================================================================================

방학동안 死cm큼ㅋㅋㅋ ㅊ..침착해 1cm쯤이야 클수있어 

음..내키는비밀 일단! 내일봅시다..이제하루하루가 점점힘들어...한대..개학 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