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22화

히드빈 2013. 10. 17.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에휴..요즘 블로그숫자가 ...ㅠ...500명만넘었으면..어째튼 오늘 어떤에 생일인데

가 볍 게 무 시 한 다. 난선물줬어 그래 땡!

===========================================================================================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22화 - 해적선은내꺼! 

타조야 안녕!

아이고 가셨네..

일단 다른데가볼까..할게없지만..뭐.

ㅁ..모래야?!

가버렷

이것도 점령한지....하...

잘가!  (해적:아..내가 유일한 생존자였는데;;)

이제이곳은 평화로운곳이에요!

하하하핳

윙?! 지...지원군이다!!

빨리 ㅌㅌ

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ㄷ..다갑?

아 잠깐..

으커커컼...블라인드활쏘는새끼;

물밑으로 잠수해서 싸우면 됩니다. ㅎ

얌마 도끼자식아

죽임ㅋ

ㅋㅋㅋ 점ㄹ.. 헐또 지원군옴;

껒어

점 령인가... 도전과제?!

나이스!

잘않보이겠지만 다른놈들이옴

이곳은 좀큰데?!

내 경험치를위하여! 내 레벨을위하여!

님들아 왜스샷찍으면 해적들이 몸이 길어보이죠? (제작자:ㅇ...오.ㄹ..닥쳐)

윙..?

창고방인가..

마사카..또?!

잠깐 저건개커 시..ㅂ..보스삘난다.

일단 털고가죠

ㅠ.....먹을것이 없었던 해적은...그렇게..ㅠ.

아이고!! 먹을게없어서 이런걸먹다니!!

ㅇ...ㄴ...누군가 가져가길...명복을빕니다...

이건 흔해빠졌네..

ㄱㄱㄱㄱ

Go!

가자 가자!

는 그냥다시옴..

레벨업하고가야지!

역시 칼은강해져야해!

핫핫..

겁나게 비사네..

으어어엉! 너무비싸!

쓰레기넹

음..화살이음서 ㅠㅠ

ㅋㅋㅋ 화살잘못만들었다고요? 아니..

너희 들은 ㅈ 된거야..

ㄱㄱㄱ 이게 일반활로만되서 이거가져가는거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24화쯤에 끝나내요..하지만! 내친구가 정품을샀다했으니 하하하하..멀티 생존기를하겠습니다.

===========================================================================================

이런............... 내일 5분단축수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