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23화

히드빈 2013. 10. 26. 1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힣...도타2 재밌쩡..ㅋ.

===========================================================================================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23화 - 노예

ㅋ?

ㅎㅇㅎㅇ

으컄

해골ㄷㄷ

다이아로....바꿔야징

이 크리스탈로뭐하는거지

크리퍼 터짐ㄷㄷ

ㅋㅋㅋㅋ....조쿤ㅋ

올ㅋㅋㅋ 노예들완전많이 만듬

ㅁ..뭐라는거지?!

ㅇ??? 뭐징

이얏!

쓰레기를줘보죠

뭐라는거야!

ㅇ?????

빡침

ㅇ아엄낙ㄴ머언ㄱ5ㄴㅁㅇ

ㅡ첨겁자암ㄴ

윙ㅋ...

ㅇ ㅗ ㄹ ㅋ

잘가

ㅋㅋㅋㅋㅋㅋㅋ 설치후

잘가요 내死랑

ㅂㅂ

엌ㅋ

ㄷㄷ

할게 업서엇 돈겁나만드는중

올ㅋㅋㅋ

ㅈㄴ ㅈㅋ

쩌렁

ㄱㄱㄱㄱㄱ

갑시다~

철캐옴ㄷㄷ

9셋이내요

나는 부자가될거야

미친듯이설치함

돈을주면 일하나

잡템 다줌

.........

어쩌라고

철ㅋ

돈만들어야지

헛!

다이아몬드보솤ㅋㅋ

브론즈도있어야할듯

돈 개많다

하핳ㅎ 근데 별로 이제 할게없다..

===========================================================================================

도타2도재밌군... 롤을않해봐서 모르지만 비슷한게임이라내여.

ㅇ...올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