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마지막화

히드빈 2013. 11. 1.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히히히히히힣ㅎㅎㅎ 내일은토요일이지! 넥서스5 살려고함히히히히힣ㅎ 나도드디어

옵티머스 ex 라는 배터리빨리다는폰으로부터 벗어나는군..ㅎ..

===========================================================================================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마지막화...- yogbox안녕...

힣ㅎ... 오늘은 금요일 내일은토요일이죠!

윙? 된돴는데

ㅗ ㅋ

설to the 취~

ㅇㅇ?

가버렷!

올ㅋㅋㅋㅋ 개쩌럭ㅋ

히힣ㅎ히힣ㅎ

얏홍!

이게 뭐시여..드래곤볼!

올ㅋㅋ쩌내

저게뭐여

ㅇㅇㅇ????????????????????????? 함정이다

어....ㅈㄴ커보이는 배다..어..

몬스터:어서와 이런배는 처음이지?

오 십X

허허허헣ㅎㅎ 형님들 진정하세요

훟ㅅ.. 지능이딸리시는군요!

으컄ㅋ

죽을뻔함

어짜피 마지막전투닷!

으컄ㅋ

ㄷㄷ

아무도모르게들어가 아무도를죽여버린다.(다부루섭들어갈때 대사)

휴..

기습공ㄱ..어 다이아!

히힣ㅎ

이런데서 자는듯?

술한잔 했습니돠~

으응?

같은자리를..

ㅇㅇ?

뭐지

상자털이

빵머겅

익지않을걸먹다니...ㅠ... 가난한가봄..

힣ㅎㅎ 익지않은것도 먹을만함

ㅇ..이것은 비밀의방!

은 개뿔

나갑시다

헐ㅋ (보물섬)

올ㅋ...

잘갘 ㅋ

템보소

크리퍼:이걸열면 너는바로 끝날거같아..

해적선원:닥쳐 꺼져 이곳 우리배임

대 기 샷

꾀아팠음ㅋㅋ

원거리는 못이기겠지 ㅎ

저건또뭐여....(제작지원 마크베내) ...

===========================================================================================

힣ㅎ... 컴금지라닝 내가컴금지라늬! 내일은 컴못해요 사촌인가 팔촌인가 뭘라 어째튼 돌찬치에다가 외할머니생신이에요

지금까지 yogbox 생존기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들은 게이입니다. yogbox를왜 좋아함...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