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히로빈의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집)

히드빈 2012. 6. 16. 16:10
반응형

내...집입니다 

구멍이있내요... 이건열쇠구멍입니다 아무거나집어넣어도열립니다... 예를들어클립같은걸구부려서랍장을여는느낌이랄까?

아무거나!

철..철꺼덕!..철컥

쫩 들어가면서 열쇠를먹고가는ㅋㅋㅋㅋ

에...원랜불꺼놓고있어야하는데 켜놨내그리고너무썰렁해...꾸미자,.

허럇!음식먹는곳

결국ㅋㅋㅋㅋㅋ

근데너무밝내요그러면...않됨... 저쓰레기처리장을막겠습니다(용암막기)

이렇게해야실수로넣은걸다시가져올수있음

오오밐

에....이번일로저가몰랐던사실을알게되었습니다 꽃은밝은데에않있으면 한5초후시듭니다(ㅁㅊ)

역시....그렀다면 혹시...다시심으면

그래

1,2,3,

4,5

그래버섯으로하자버섯은않시들을듯

ㅋㅋㅋㅋ

오오밐ㅋㅋ살만한집이다

이제출근해야함 불끄자전기새아까워 1초에1000원(존나비싸군)

출근하자..저발광석위치가스폰장소

좀이상하다


뭐어때...

밤때모습

만일열쇠구멍에실수를한다!

흙을캐줍시다


내..히로빈의마인크래프트세이브파일(집)이었습니다아...맞다...첨부파일 어떻게적용할줄몰른다면 검색아님지식인ㄱㄱㄱㄱ

11111111111111111 - 복사본.zip

그리고!!!!!!! 이세이브파일쓰기전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