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9화

히드빈 2013. 11. 22. 18: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아..댓글이음서..어째서지..

===========================================================================================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9화 -죽음과지옥

마인크래프트 1.7.2 생존기 

이곳은못가겠구만.. 더있을거같지도않아보여

파스를잃은1인.png 나:파스야!!

리퍼야 파스어딧는지알음?

리퍼:ㅇㅇ s!  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s

히드빈:ㄴ..남쪽?

무엇가있을거같아..

석탄:ㅎㅇ 히드빈:지겹다 지겨워..

촵촵..먹을건떨어져가고 길은잃었고

난아마 않되거야..

파스가알려준좌표로가는중..

이쉥키가 y12라고ㅋ?

아이런..

x -300 이라내요..망할놈 

으어어

이렇게 캐다가 다이아찾을걸ㅋ 100% 못찾을리가없어..

!! 뭐지여긴!

ㅇ..응? 옵시디언캐던곳..?

ㄱㄱ

....파스가 스켈에게 죽었다내요..으아아아아삼나ㅏㅁ산마ㅏ랑

일로와봐 얌마

어디로가는데 어디로

겜모로 잠시 죽은자리 엄청파고 가는중

어디냐고

야이X신아 그스켈에게죽으면..; 파스:ㅋㅋㅋㅋㅋㅋ앜ㅋ ㅈㅅ

아옹..

델포했음..(빡침) 내가준 철갑이랑 돌이랑 다곡..ㅇㄴ

저희는 복구란없어요 허허헣ㅎ

이 십숑키가

사실나는 쇼크웨이브임ㅋ 퍼퍼퍼펑~!

파스;으카캌ㅋ

그리고 이자식이말하는데 학교에서 이거집철거하고 다른데에서 살자내요^^ 만드는데 50분걸렸다 니가지어라

옵시디언도있고..

음...

농사나해야지

먹을게없어요 먹을게

으아앙ㅋ 좀비들..

뺏가루로 먹을거 제조중 죽으면되는데 죽으면은 레벨날라가서 문제임

갓 구운 빵은개뿔 조합대에다가 둔건데..(사실 화로에둬야하지 않습니까?)

저자식 좋다고 날뛰는거보소?

농사하러가볼까?

좀비짜식!

ㅋ..크리퍼?!

헐ㅋㅋ 베이비주민좀비..귀없다! 귀가없어!으앙앙

베이비좀비빨라서 좀무서움

스켈이랑 거미랑싸운다..

왔어

파스:우리 헤어져 

히드빈:뭐? 그럼내가준거다내놔 다이아곡갱이!!

파스:죽어서 없어짐..

히드빈:...

지옥이나가야되 너는천벌을받아야된다고ㅋ

지옥문을만들자 촵촵~

예!

지옥으로 가버렷!

갑세..아니 왔네..

넓은길찾아서 올라오라고한거..(다음화에 파스가 진정한 장애인인걸 알려드릴게요 하하..)

===========================================================================================

파스 파스 김파스  오늘학교에서 파스가 마크에서 스티브머리 크리퍼머리 위더머리 스켈레톤머리 좀비머리 어떻게얻냐고하는데

겜모써서해야한된다고 해서 실망했는데 내가 이생존기로 잡아서 주겠다고함ㅋㅋㅋ(그래봤자 3개모이면 압수..ㅇ..위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