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2화

히드빈 2013. 12. 18.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어제 아프리카 시상식은잘...은개뿔!! 중간에봐서 악X님못봄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2화 - 우오아아앙ㅋ

철을캐줘야지 나중에 걱정이없어요 걱정마세요 메리츠..

청금석도 캐줘야지... 쓸대강....ㅇ...있을거야

그래!!!!!!!!!!!!!!!!!!!!!!!!!!!!!!!!!!!! 레벨.. 청금석도울고 나도울었다고한다

1.8업데이트가 전마지막인거같은데 베타가 1.8까지나왔습니다. 그러므로 1.8이 마지막업데이트죠!

마지막업데이트까지 청금석이 쓰레기가되지는 않겠지

모장:ㅇㅋ 진짜해드림

그래도 건축용으로는 쓸만해..

위에동굴있음ㅋ

다이아아아아아아낙ㄴ마안막므안ㅁ금넝

멘붕이나서 서로 2갈래로 갈라져서 캐기로함

레드스톤도 좀캐야지

제땅인데 동굴이아니라 이게판거에요;; 자갈밭임.. 자갈밭에도 가끔다이아가나오긴하지만..한..10%확률

ㅡㅇ아카캌

동굴같죠? 제가판거임;

파스:ㅑ야야야야얀ㅁ감냐얌나간ㅇㄴ

나:?????? 뭔데

아아아아아아아아ㅏㅋ캌ㅋㅋㅋㅋ

할렐루야! 할렐루야!

우오오오옹옹

너는 최고야

다이아4개~ 괜찮내요 이정도면 는..

더있어서 8개임 4개씩갖기로함

빨리올라와 이 노..아니지 이제는 광부님 

히드빈서버 계급표(직접만듬ㅋ 그냥 장난식으로..)

 노예

 그냥 병신이다 그냥 막노동해야함

 광부

 다이아캔사람은 광부가된다 이때부터 자유가있다

 건축가

 건물을짓거나 멋지게 잘지은사람이다

 사냥꾼

 위더를잡거나 지옥에가서 블레이즈를잡는사람

 보스사냥꾼

 엔더드래곤을잡은사람 

 OP

 깝치지마라

저는 건축가..ㅋ

다이아를가지고 갑시다!!

다이아아암나ㅏㄱ남ㅇㄴ

넣고 더 희망이있을거같아서 더찾아가봄

이거 점프하면서가면 배고픔이 5칸쯤달아있음;;

다왔닼ㅋ 배고픔없어서 김치고기먹었더니 식중독걸림 근대 1.7.2 버전이후로 좀비고기 확률이좀변함

..저기 gif만들어서 옥수...ㅇ...ㄱ...시....ㄴ. 아..무섭지 그것처럼만들면쩔겠내는 히로빈

이거 당근먹는사진인데 당근을 던진거같은ㅋㅋ

아..그리고 아까 멘붕나면은 TNT 로 터트릴거라고 말했는데 진짜멘붕나서 가져옴

가끔 엄청터트리면 다이아나와서..은마가ㅏ암ㄴ다가 파이어인더홀!

왓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했어요

당근이나먹어야지

후하하햫 노동을하는거야

y5..

청금석:ㅎㅇ

나:아 X발 잠깐만

다이아:ㅎㅇ

나:아 X발 자..ㅁ..!! 으암녹ㅁ나아낭!?!

ㅈ..저기요 다이아맞으세요?

다이아:아임 유얼 다이아

철곡으로 캐야지 도전과제달성인가?

는 아니였지만 다이아6개얻음ㄷㄷ 다이아풍년이다 풍년

철을촵촵 캐줍니다.

ㅊ..철아 너에게 닺기를!@

스켈은 참병X 인가봄 밑에 사람있는데

ㅋㅋ 이거나먹어랏ㅋ

죽였다..사진잘보면 착시현상일어남..스켈기준으로보면 수직동굴이아니고 그냥평면 동굴로보임

은 무시하고 철이나캡시다

마이 프레셔스..후후훟

아..다이아 욕심난다..더...더..내놩!


손가락한번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 난이만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