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4화

히드빈 2013. 12. 23. 1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이제 성적표도나왔고 이제 방학ㄱㄱ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4화 - 탐험

ㅁ..마녀4.마리..

일단은 물로 옆으로 가게만들어야지 내려가자말자 쏴서..

후후..나의 원거리공격이다!

없나?

그래도 정말좋은 물약자원이야ㅋ

김치고낏!

으응 이것은뭐지?

좀비:으아앜ㅋㅋㅋ 119불러줘요ㅋㅋㅋㅋ

돼지들아 죽을시간이다 옆에돼지1:도망쳐애들아! 나머지돼지:?? 엇ㅋ

돼지:ㅅ..숨었어 내가 않보이면 상대도 않보이는법 나:딩동어디..ㅇ

내..오늘 살인마 잭스씨를모셔봤습니다.

는 성만든짤

ㄱ..갔어..

우..ㄱ.

일주일후..

뭐옄ㅋ

고기나머겅

후호ㅗ로로롤ㄹ햐냠냐냐냐먄ㅁ

작업대를부셔야쥥

파스를죽일거야...흫..ㅎ...

는 개뿔이고 나무나캐샘ㅋ

이동굴은 그다지 깊지않으니 ㄱㄱ

가자 다른세계로(디지..ㅁ..ㅗㄴ)

어디로가야하오

이자식..닌자였어?! 나무를타다니..

?.. 파스야 뒤를조심햌ㅋ

근데 너무가다보니 렉나서 되돌아옴 밤됨ㄷㄷ

빨리오셈요

오ㅋ미ㅋ

ㄱㄱㄱ! 

본격 스릴넘치는 야생

본격 겨울지역의 법칙

?? 뭐햌ㅋ

느릿느릿..

밤새기전에 갑세

집이어딘지는 모르지만 나는 길치는아니여서

가자!

파스가길치여서 나침반을줌

거의다온듯ㅇㅇ

빨리옵매ㅋㅋ

고기마시쩡

몬스터:ㅎㅇ 놀지않을래? 나:껒어

화로에다가 고기를구워줍시다 고기많이얻음ㅋㅋ

꽃버려 왜이런 쓰레기를..

음..경치좋다..

으응? 위에서 거미가떨어짐

인첸트테이블을만들겠어!!

나이스ㅋ

이제부터 본격 집생활이다!


후하하하하핳ㅎ

눈이오내...마크에도..는 내가산타임 깝ㄴㄴ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