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8화

히드빈 2013. 12. 30. 16:4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아..내일 2013년마지막이자 저희 방학식..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8화 - 다시동굴로

지금 트랩만드는중

윙ㅋ? 이렇게하면 갖혀있겠지

랄라라라~

사탕수수 꾀자랐내...

13개나얻다니ㅋㅋ 만들수있을듯!!

음..일단은 만렙인첸트는 다못만듬ㅋ

레벨34..거의 잘않죽었죠ㅋㅋ

동굴로가ㅈ..아맞다

일단은 저는 삽이필요해요

다시갑세ㄱㄱ

한번1.7.2된다는데 포탈여러가지로만들어보겠츰ㅋ

아..좀캐는데 시간걸려

밖에있는거캐야지

2명이서하면 2배라고요!

않됨...결론은

빨리받으셈요 이놈이 자꾸 하는데 전화가와서

뜬!! 뜨든!

엌ㅋㅋ ㅎㅇㅎㅇ

일단물퍼와야지

컴온요..ㅋ 익사시킬계획 익사할동안..잠시

올..? 근데 이거 전기회로 들어내면 크리퍼터지면망한다^ ^

사 탕 수 수 다모았다

드디어 만렙인첸트를할수있어

빠밤~빠바밤!! 따라라란!

올 라 간 다

으어ㅓ암ㄴ아남아ㅏㄴ머 오오오ㅗ오오오

기적의순간..하.....ㅎ..

효율4 내구성3..아..마곡은아니내요 한.. 효율4 내구성3 행운3 정도가 진짜 쩌는거임 다이아2셋씩캠

효율4만않걸린게 다행이내요

냠 냠 쩝 쩝 냠 냠

ㅍ..피? 누군가 광산에서 죽은게 틀림없어 니가설치한거잖아

나는 범인을찾아내겠어..일단 의심가는 범인은

다이아,에메랄드...의심가니 먼저 다이아의집인y12를가겠어 

이런곳에..비밀기지가..아니..석탄이 막고있잖아!

는 굉장히 하드하드한 동굴이었음..독이왜있냐고요? 거미눈먹었냐고요? 거미:아..내눈!아...괜찮아5개남았음 그럴리없음..당현히

왓 더 뽥!!!!!!!!

나갔다들어오면 3초무적을썻음..이것도 컨트룰임ㅋㅋ

독이걸린거는 마녀가있음..동굴에..

전투의공략1.대기샷 으앙ㅁ나ㅏ암나아나 막갈기는중 하지만 블럭을캘때내구도가 단다쳐도 이거는않캐짐

이렇게 때리고있는중 반대편 통로는막았죠ㅋ

죽었낭? 왜않오..?

g?!

다행이마녀2마리죽였음..ㄷ..역시1마리스폰되지는않죠..마녀같은거는2~3마리나오는듯

크리퍼:히히힣ㅎㅎ 대기샷 대기샷

 히드빈:내가 대기샷인데?

 크리퍼:와 X발 잠깐만

동굴이꾀 다이아가않나오는듯

?? 왜 이렇게 볼곳이없어

거미소리 개심해서 그쪽으로갔음

와?! 좋은데 않좋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

인첸트책을얻음ㅋㅋ

이끼낀벽돌은 그냥 나중에 인테리어에쓸생각임ㅋ 끗!


후..폭풍포스팅에의해 350개였던 사진이 150개임..이번화했으니 100개내요..아니 엔딩은아니고 요즘않했음ㅋ

히드빈서버를열려는데..아..rpg로할거에요 제생각에는..일단 카페주소미리가입해두셈ㅋ준비하는데 한시간걸려서.http://cafe.naver.com/hideubin 당현히 부어드도뽑을거고요 근데 아직 서버를만들지도않았다는게함정 카페유령카페였지만 다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