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9화

히드빈 2014. 1. 1. 1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2014년1월1일!!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19화 - 월 컴투 헬

이끼돌을캔후에~

나갈거야!

응? 여기가어디죠?

헐ㅋㅋ 블럭에낌ㅋㅋㅋ 뭔가 여기밑에있을거같은 삘이나서그럼

청레기 마시쩡 진짜 청금석은 버전이가면갈수록 답이없네요

용암ㄷㄷ 하지마 다이아는 별로없을듯합니다.

나가는길ㅋ

여긴어디요

농사를하다닛!

카트타고올라가는중 진짜 빠르내요

끼익!

상자에두고

상자에다가 템을둡시다

엔더진주로 엔더상자만들려했더니 엔더상자는 엔더눈깔로해야함..결론=지옥에가서 블레이즈잡으라는소리

그럼 지옥으로가볼까나..

기초템만챙기고감 죽을수도있어서..

지옥유적을찾아봅시다.

없어 전혀없어

그때 파스가죽었던곳으로 ㄱㄱ

용암에빠지지는 않을거야 

우왕..앞길이 막막하다 눈앞이 않보여

!!!!!!! tp도않됨..ㄷ...

꼬마돼지좀비양반 여기가어디요

난..아마않될거야

지금 지옥에서 생존하시는 히드그릴스를보고계십니다.

찾 았 다 ! 난역시 길치가아니야 ㅠㅠ 나는 길되돌아가는건 그래도 잘함

안녕 지옥포탈아

...(멘탈이반쯤나간상태)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지

일단 템을비우고 간다!!

하기전에 파스가 뒷마당나가는데 힘들어하니 뒷문을만들어줍시다.

잘못설치함

옹키옹킹ㅇ

좋소 일단 지옥을초기화해야할거같내요..할려는데 지옥파일이없음ㅋㅋ 임시버킷이라..그래서 

방법1.1.5.2에사용하던방법으로 TNT를설치후 터트려서 지옥문을부셔서 그럼 다른곳에 지옥문이생긴다 이때

다른곳으로 갈것이다!

훟히히힣ㅎ

이제 새로운 곳으로 안내하시죠

갔더니 바로옆에 지옥문생김.. ㄱ-

다시 붙이면 다른데로 가지겠지

뿅ㅋㅋ

ㅇ,ㅡ아아ㅏㅋ카크캌 방법2.그냥 탐험한다

침대는 왜들고다니냐고요? 아..지옥에서 편히 잘려고요 

야구하자내요..야구야 좋지

데드볼

...돌아다닌결과 희망이않보임

아...난아마 않될거야

저기까지만가보고 저기도없으면 그냥 희망을버리자

침대장착 임무:돼지좀비와 함께 자폭

3..2...1!!!!!!!!!!!!!! 다음화에~!!ㅁ


히드빈의 馬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저한자뭐냐고요?

말(마) 갑오년이죠~! 2014년 좋은일만있으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