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20화(끝)

히드빈 2014. 1. 6.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조금 파스가 연락을안해요 연락을!!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20화 - 몬스터타워

ㅠㅠ...죽었음

안됭~

울타리문설치ㅋ..근데 울타리1개가남네..

일단 돌이넘치니 몬스터타워를만들어봅시다.

떨어지이이인다아아

실험결과23칸되면 피1칸이남음(인체실험)

후..짓기는쉬움 몹타워가

올라가야징

돌은충분해서 상관이없어요

ㅁ..멋지다..

위에서 경치를느끼는중 음..

....? ㅋㅋㅋ? 뭐하는거야 좀비2마리에 쩔쩔매는건가

ㅋㅋ???

뭐하는거여..

으응? 뭐야저겈ㅋ

흔한 장애인이내요 네..무시합시다.

난 마져짓겠어

?! 저것은

엔더맨 검으로 휘둘르면 멀리서 입벌리고 쫒아옴

공중부양ㄴㄴ밑에 블럭있음(마술의힘)

야아아앗호

밑으로 가야할거같은데..

...못가겠내..

몬스터들이 좀많지만 꼭내려가지 안아도됨

우리집이 위에서 보니멋지내요

못이별로없으니 가볼..

까..?! 왜이렇게 많아졌지 파스:살려줘우어어

저리가 이것들아 파스를구출하러가겠다

내 려 간 다아아아

파스구출작전.jpg

스켈레톤 뒤를조심해야지 (등짝등짝을보자)

여기를..이렇게 이으면

원래 스폰장소가보이내요

모래를 여기다가 두면될거에요

ㅁ..모래가 꾀많이 필요할거같내요

ㄷㄷ..역시 몹타워만들기가 그리 쉬운일은아님

본격 슬랜더맨.png 공포상황

ㅁ..멋지닷!!!! 다만들었져!!

는 함정

모래가 부족해서 내려온거였음

나는 사실 아이언..ㅁ...아니다 물이언맨(?)이다

하늘의 계시를받아 올라가는중이지..후후

옛날에 어쩌구저쩌구(생략)그 해와누이였나 뭔가 그 동화책에 나오는 내가호랑이여 밧줄을끊음 개객기

내템ㅠㅠ 물낙법할려가다 실패한거였음

올라가면서 보는우리집..

여기에다가 블럭을둬서 촵초바

천장을꾸미고ㅎㅎ

아...노동이다..

내가마크상에서 제일노동이 1000x1000땅 그것도 잔디흙으로 물위에서 채우기였음 한20명투입했죠 20만원들이고

그리고 이것도힘드내요...만일 파스가 안온다면 이게마지막화 온다면 21화가 더생기겠죠?


파스가왜 안오는거야앙아아앙알갇락

파스가 이글을보고잇다면 라인연락ㄱㄱ24시간 풀가동이다(진짜 믿진안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