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4

마인크래프트 Hexxit 모드팩 생존기 5화 - 그일이실제로일어났습니다

히드빈 2014. 1. 28. 14: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내일은 저의생일이군요 ㅋㅅㅋ


마인크래프트 Hexxit 모드팩 생존기 5화 - 그일이실제로일어났습니다

으악..이 검은물채들이 언젠가는 우리집을삼킬지몰라..저렇게 막 흙도부시는데(돌은못부심ㅋ)

일단은 이광물은 무엇보다 굉장히 중요할거같았는데 흔하내요

호박아닙니다 다른 밀종류에요

후훗..나의 농사임

여기다가 넣어줍시다 이제 다른곳으로가봐야되겠군요

이건뭐지? 정글에 이런곳이

이게뭐지 무언가 엄청난 던전인거같은데

으앙아ㅏ라가라가락가갈 갑옷이살아움직인다 혹시몰라서 사신의낫으로때려봄ㅋ

ㄷ..다이아느님!!(너무 흔히나오는거같은데..)

갑옷들아프다..이사진과같이 바닥에있는갑옷이갑자기 근처로가면 합채되면서 때립니다(합채되기전부시기ㅋㅋ)

유혈사태가일어났습니다 상자를열었더니 몬스터였어요..Aㅏ..(천국모드의 그괴물상자 ㅋㅋㅋㅋ)

나의힘을보아랏!! 나는 히드빈이다

ㅇㅅㅇ?? 저기에 스포너가있구나 저스포는 굉장히위험합니다 하지만 지금은제경험치죠

공중에있는상자가 진짜상자였음 행운발견ㅋㅋ

이거 맵이이상해 길이끊겨있어..

음..여기에서도 행운발견함

돌아다니다가 이상한 고블린만나더니 갑자기 여기캐더니 보스발견함ㅋㅋㅋㅋ(엄청난스킵)

님들 저리가세요 저는시민입니다 아물론 무기를들은

으랅! 어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사과먹고 재생하는중

여기뒤에 레버가있길래 부셨더니 이런것이있군요(노래인가?)

여기밑으로가면보스..노래를들으면서 잘죽으라는건가

활로 완전쏴댐ㅋㅋㅋㅋ피가400인데 약하내요

개약함

쩌는거얻음ㅋㅋ

주작의삽 불의스태프군요

집으로갔더니 난리남

아..이거뭐야..어떻게없애

???!!! 더생겼어

는 사라져랏! 작은불씨는큰불이될수있으니 빨리꺼야죠

산소차단 후훗 엔더맨자식들 이렇게 왔구만

엡베베베벱 나와바라

와 X발 잠깐만

님들아 ㅈ됬어요 이건망했다고요 

그럼ㅂ2 끝!

은개뿔 근데갑자기 엔더맨인지모르지만 나무때감ㅋㅋㅋㅋ

매궜는데 다시때..ㄱ..?

W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잠깐만 이건꿈이야 꿈이라고요!!

엔더맨 스포너일수도모르니 횃불설치함(되겠냐..)

제발요 되라고요 다시 이포탈타고가라고 이세상으로오지말라고!!

어느세캐졌데?

다시막..(공포브금)

일단은 정리해야되겟어..아 깜박한게

아이템들아..(모르고 겜모상태에서먹음ㅋㅋㅋㅋㅋㅋㅋ템증발ㅋㅋㅋㅋ)

이것도 가져가야되겠군요

바이..우리집 그리고 창고터진게 알고보니 그검은연기같은게 우리집바로옆에 또생겼음

존나조쿤ㅋ

월엣은안되는구나...

설마했던 일이 실제로일어났습니다


앙대 이건미친짓이야

으 아아아아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