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4

마인크래프트 Hexxit 모드팩 생존기 7화 - 히드빈vs히드라

히드빈 2014. 2. 13. 09: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포켓에디션으로 겨울왕국맵 옮겨달라하시는분들이있는데

저는 어떻게 옮기는지모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포켓에디션조차 안깔려있어요.


마인크래프트 Hexxit 모드팩 생존기 7화 - 히드빈vs히드라

후훗..내가 너에게 당할것갔느냐?

딩동댕~

히드빈 여기서잠들다.

음..황혼의숲이나 가볼까나

일단 새로운가방을 만들었습니다.

헌터의총인가..!

아마 총알은 저것들같은데 못모으겠내요..

나의 엔더구슬파워를보여주지

는 안될거같아서 블럭을쌓고 올라갔지!

착지!! 100점!!

털것도없어서 그냥뛰어내림

아..슬라임볼 얻고싶었는데

뭔 농사를대형으로짓나 씨앗이왜이리 많아

다른지형을 한번가볼까요?

동물들이 밞아서 망한농사.jpg

와..이맵 내가좋아하는맵이지 ㅎㅎ 렉걸리지만 ㅅㅂ

당근이다 당근!! 야생의 히드빈은 당근을좋아합니다.

왓더 폭스 세이! What the fox say! 뛝리ㅏ2ㅈㅇ;ㅣㅏㅏ2ㅣ아ㅓ[ㅣ42135ㅔㄱ370ㄷㅂ1

내 지금까지 장애인쇼였고요 난내자신에게 100점을주겠어 훗훗..

뭐지 이타워는 뜬금없이 이런곳에..

3...2..1!!

여기는 색깔이다르내

음..? 저기왜파였지

시바ㄹ 걸렸다 이쉥키

나는 이걸보면 그냥철만 얻을생각만하지 훗..ㅋ

왜 창을위로들어요..ㅠㅠ 그냥꼿아두지

타조인가! 조타! 타조! 조타!

오늘 얻은자원들은 아주아주 많구만

Aㅏ...조합법..

이제 만들수있어 나도대단한 헌터가될수있다고!!

올ㅋ 근데 총알이없으므로 패스

황 혼 의 숲 으 로 !! ㄱㄱㅆ

저의 목표요? 음..히드라잡는거요

좀비:살려줘어..제발요 ㅠㅠ

영원한 평온!

동굴끝에는 뭔호수가있어

좀비:햏ㅎ 나사실 스켈레톤임 스켈사칭ㅋ

애는좀같고놀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어..?

어느새 히드라를발견함ㅋ

히드빈vs히드라 어때 한번해보지안겠나?!

치사하긴하지만 밑에공격이다!!!

근데 여기가 치트키였음 공격을못해 ㅋㅋㅋ 문제는 이거뎀지가1씩달아요 ㅠㅠ

어우 미친왜이리안죽어

훗ㅋ ㅅㄱㅇ

그렇게 히드라는 치트키를이용당해 영좋지안은곳을맞음

황혼의 숲의왕은 나다!!

영좋지않은문

앙대여!

그렇게 히드빈승리!


제가방송을할려거든요 음..탈출맵? 아님 다부루나그런애들있으니까 다른컨텐츠?

다부루가만든 나인포션배틀인가 그것도나쁘진안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