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4화

히드빈 2014. 3. 19.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이내요


100장을 하는건 저번화부터 알았겠죠?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4화 - 마법사 히드빈

이전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3화


후훗 생존기 시즌5 메인 이미지를만들었습니다 그럼시작하도록하죠 4화시작

앜ㅋ 살려주세요 죽기싫어요(그럼 죽고싶은 사람도있나?)

우라늄이다 득템이군ㅋ

영어로 낙하산이라고 써있네요(어딜봐서)

어?! 이것도있었구나? 만들어야할듯ㅋ

하우스라고 친절하게 썻죠? zan미니맵은 M키를누르면 설정이나옵니다 그리고 B키를누르면 체크포인트

흠..이런것들이 있군

아스매지카2는 처음해봐서(산업도 마찬가지) 레벨을 마법경험치로 만드는것이 이거인가?

마법지팡이?! 쩌는데?

구하러다니는중 빨간꽃같은거는 사막에만있습니다.

ㄱㄱ염

저렇게 반짝이죠? 저꽃입니다.

오예 커먼!

좀비:살려주세요 그렇게 Y10000 으로가셨음ㅇㅇ

파란꽃x2 빨간꽃x2 화약x2 Goldx9503 쩌는 수확이군

파란별이 2개임ㅋ

이게 옛날에는 대미지가 없었는데 마나만뺏어먹었는데 이번에는 터지면서 1~2대미지를 주네요.

npc마을이다!! 근데 작아서 좀아쉽내요.

거미야 내앞길을 막지마!! 거미:그럼 비켜가시던가..

npc를 구하러왓습니다.

오..똑똑한 주민이군 이렇게 2칸으로하면 좀비가못온다는것을 알고있군(좀비가 스무써요)

어..여기다가 주민1명 넣어뒀는데 어떻게 올라갔지 ㅋㅋㅋㅋㅋ

1+0=2(?)

엔더진주를 얻어서 엔더드래곤을 잡고말테야!!

델포쩌렁

아싸 엔더진주1개득ㅋ

좀비야 뒤를봐

음..에메랄드1개에 빵3개라..(사기꾼 ㅅㅋ)

어디서 약을팔아...

...에메랄드1개에 철2개인건가

아니내 1개에1개구만

옆에 큰자연동굴이 있내요

npc Village 이라고 적어두고

대장간도있네요 (나이스ㅋ)

헐..청동 검이 은근쌔내요 다이아검대미지가 7인데 6임ㄷㄷ

사막에서 미니맵을 키고다니시면 위험합니다 던전을 찾을수가있죠

올ㅋ 진짜 찾음

어..저 파란구슬은 뭐지? 주석파티네..

구리파티 ㅋㅋㅋ

365m나 남았다니!!

여우무빙~ 달리기+앞으로+잡기+점프키 한다음에 다차면은 점프키때면은 여우자세로 빠르게 달립니다.

어잌후 잘못빠짐

엄청난까지는 아니지만 좋은 수확을가지고 수학 왔음

오오..엄청난 마법지팡이같다.

나는 대마법사 히드빈이시다!! 우측클릭 에너지볼트 발사!!

시스템:아무일도 일어나지않았다.

엉엉 이거무슨용도인거야

! 이런것도있었다니.

그래서 만ㅋ듬ㅋ

아..마법을 따로 배워야한다는걸알고 그 신기한물을 찾으러감

는 바로우리집 위쪽 이곳에다가 만들면된데요 (여기까지 50장)

이렇게 일반책을 두시면 마법의기운(?)이 모이면서 우어어어엉!!

스스스스스으으슷 간다!!

그렇게 1000년후 

방해하는 자는 처리한다.

이런거줌ㅇㅇ

ㄴ..님 그렇게 흔하게 나오시면안되는데(마나와 다른무언가 생김)

ㅇㄴ 이젠상관있어 ㅠ.ㅠ

오옹..이런거를 알려주는구나 다보여주면 스샷낭비니 몇몇개만 보여주는중

이렇게 그파란것이랑 막대기두면 횃불이되내요

은근 밝아요 ㅇㅇ

이게뭐지..?(만들어보고 싶은 욕구)

그래서 만들었다.

ㅇ? 근데 저기 뭔가 명령어가 신경쓰인다.

/amuicfg 를치시면은 이렇게 설정을 옮길수가 있습니다.

음..어떻게 꾸밀까..그냥하죠

이렇게 마법사의 탄생이다.

마나케이크? 좋은건가봄ㅋ

물건좀 아저씨한테 팔았음

오..이것들을 만들어야하내요 옛날에 저작업대같은것이 마법조합하는거였죠.

좋았어 가봅시다.

...? 여기는뭐죠

헐 하늘색이 이상해 뭔가 마법의숲인듯요?

찾았다 정글유적

후후후훟 난사실 다이아를찾으러 온것이다.

그렇게 예상대로 찾았다고한다.

오..세상에(이런일이)

물낙법 실패 ㅠㅠ

이렇게 항상가져가야죠

6개밖에 못얻었지만 묘목1개도 얻음 이득이죠

달린다!!

왔습니다.

음..이것을 만들면

어떻게 하는거죠

일단 실험용으로 내이름을 적고 데스노트

어..길드장에게 가봐야겠다.

네...네

음..뭐할려했는지 까먹음

완전 시끄럽네 왕한테 사기를쳐?

하핫!!! 각성

따란~ 치트키를 찾음

거미눈은 못파내요

감자도..(엄청많이 캣는데..)

오옷? 뭔가 느낌상 그메이플스토리보면은 마법사스킬인 계단같이생긴거 있는데 델레포트하는..

설마 이것도 마법의문이 아닐까요?

그래서 제가직접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자..한번

또만들어야징

제발 좀비들아 저리껒어

...그렇게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았다고 한다.

엉엉엉

이것은 무슨블럭이지.. 시스템:히드빈이 레벨37로 마법사를 전직하셨습니다 모두들 추천해주세요<?


 앞으로 2500장남았네요 그리고 앞으로도 쭈욱~ 늘어날겁니다.

아마 네 블로그 생존기 중에서 가장길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갑자기생각난건데 진격의거인 시즌2 아마 4월달에 될거라고 예정하고 끝난걸로알고있음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