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7화

히드빈 2014. 3. 24.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7화 - 다이아그리고 마을생성

이전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6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시작하겠습니다 사진은100장입니다. 

철 캐던도중 뭔가 익숙한돌발견

옹옹이!!!

던전에서 구리와주석을 엄청많이 발견했습니다 와동시에 곡갱이도 깨짐;;

올라왔음..ㅋ

261m요? ㅈ밥이죠 ㅋ

간다아아아! 

집에 도착함ㅋ

성으로가서 고기좀 사와야되겠어

순순히 고기를 내놔라!

득ㅋ템ㅋ

잘려는데 근처에 몹이있다며 않자짐;

죽어라 나의 휴식을 위하여

zzzzzz..

밀 재배중 (음?)

어?! 밀블록으로 만들었는데 쓰레기인듯;;

일하라니까 물타고 올라감

자 이리온

장식용인가봐요 움직이면 바닥쓸음ㅋㅋ

음..

어떻게하는지 아직잘모르겠음

일단은 히드빈이라는 책을만들어봄 실험용이기도 하죠

이렇게 필요한건가

재료구하러갔는데 이건뭐지?!

y33 철나오기 좋은곳이죠 ㅋ

왓더 퍽 킹!!

슬라임볼이군요 허헣ㅎ

대기샷 대기샷ㅋ

끄아앙ㅋ

납이다 납(철 캣으니까 나가야지 병X아..)

크리퍼찡 ㅎㅇ

아 잠깐만

캘려다가 박쥐를 캣내요

금을 안내한 박쥐

건방지군 죽..어라 하기도전에 크리퍼가 터져서..ㅠ.ㅠ

오미 닝겐

1?! 1?! 1111?!

적어도 4 다이아인듯

핡 핡 잠깐만요 잠깐!!

바람부는 위치 동쪽 각도 좋아 화살을쏘면? 충분히 피해 좋았어 작전실행이다!!

바이염ㅋ

구리도 중요한 자원이에욤

레드스톤잼ㅋ

헐 용암이랑 물이랑 같이있어! (완벽한 코블레스톤 생성기)

글쓰던도중 마우스 건전지가 없어서 산업모드에서 가져옴 다시 넣음

다이아 나온다!! 3 2 

1

8다이아 나옴ㅋ

평화로운 대장장이의 하루.png

우리집앞에는 참 고무나무가 많아 하하하하

광물 굽굽굽! (여기까지 50장)

빗자루 주제에 내앞길을 막다니 죽어라!! 데마시아!!

일단은 어떻게 해야할지 설계를두고 

짜란 한19~24레벨이 가능할테지만 나는하지 않겠다 ㅋ

내려간닷

낙법잼

평화로운(빗자루가 죽었는데?) 우리집.png 

어마어마한 광물이군요

패기있게 황금사과 먹어주고요

마을을 만들어봅시다 

나무원목 1셋 조약돌1셋이 필요하죠 헣ㅎㅎ

위에 give 64 wood logs 와 give 64 cobblestone을 눌러줍니다 그럼 저빨간줄이 찰거에여

그럼 짓고싶은거 눌르면 좀사라짐 (좀이 아닌데?)

꽃이다 꽃 그리고 버그가있는데 그 돌이랑나무원목은 다시 그인벤자리 클릭하면 나와염

자갈이있군ㅎㅎ

점토와자갈은 지형때문에 오류난듯

뭘봐 스티브 주제에(복돌비난 아님)

다이아1개 갚정도?

넌 왜거기에 같혀있니?

헐 분신술;

깡패 크리퍼[LV4]가(이) 나타났다

크리퍼입장:히드빈[LV46]이(가) 나타났다. 

케이크송이 생각나는 케이크군ㅋ

책장이군요 ㅎㅎ

여기에도 수련장이 (깨알 스티브)

여기도 책장이라니 독서는좋아

용병을 사는건데..

왜 아무도 따라오질 않니..

돈될만한거 다뜯어옴

집으로 가봐야징

내가판 광산굴 (음?)

스켈레톤의 화살로 3의 피해를입었다.

블럭류들은 다여기다가 두고

팔건 팔아야죠

화약도 살수있죠 아주 좋소

총만들기 딱좋은 자세(아무도 내가 다곡을 산걸 눈치채지못했어..)

곡갱이옆에다가 두고 

좋았어 충전하는거야

바주카잼

이게 멀리서 바로옆에터지면 대미지가 약해요 하지만 바로앞에서 정통으로맞으면 무려300입니다 ㄷㄷ

커스텀 npc로 실험해봄 다갑도 1방이죠

나뭇잎만 파괴될줄암 ㅈㅅㅈㅅ

크리퍼가 바주카를 맞는다면 크로호가 될듯

ㅂ..빈틈!

피흉~ 퍼펑

바주카 잼(미친놈아 막쏘지마)

퍼엉~

난하산도 있지..

파이아아아!!!

이건뭐지

이건 왜찍은 걸까

별다별거 다사는중

그렇게 돈이많이 없어졌다고한다 7화 끝 8화를 기대 해주세요


지금 생존기는 다끝났어요 그런데 블로그는 아직이내요 

앞으로 51화 남았어요 축하해요 ^,^ (시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