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롤)

롤 쉔 일러스트 업데이트 및 챔피언 리메이크 공지

히드빈 2016. 1. 26. 1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시즌6이 되면서 많은것이 바뀌었고 앞으로 바뀔 예정이죠.


PBE서버(테스트서버)는 1/19일에 쉔 스킨 리메이크와 설맞이 축제 로그인 화면이 추가됬죠.

그런데 오늘 (1/26일) 개발자 블로그 - 챔피언 업데이트? 일러스트는요? 라는 제목으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딱히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냥 알아두면 좋다는..? 겁니다.


개발자 블로그 - 챔피언 업데이트? 일러스트는요?

▲ 클릭시 이동합니다



▲ 유튜브에 레오나 Leona 님의 영상입니다 


쉔이 이런식으로 리메이크가 됩니다 한마디로 쉔이 사기가됩니다...('진'이 더 사기지만요)

이제부터 본론으로 넘어갑시다.


쉔이 리메이크 되는 거와 동시에 스킨도 바뀝니다. (그와중에 뒤에 아칼리 ㄷㄷ)

쉔의 바뀌는 스킨들: TPA쉔 빼고 다(ㅂㄷㅂㄷ)


이야기가 산으로 가고있었군요 일단은 저 공지 내용을 대충 요약하자면


이제부터 중요함 잘 보셈

별5개 하고~ ★★★★★ 


오래 전부터 저희는 너무 낡은 일러스트, 특히 업데이트되는 챔피언의 스킨 일러스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해 왔습니다. 아시다시피 챔피언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일러스트도 모두 업데이트한 적은 많지 않다 
보니 일러스트가 너무 구식이거나 실제 게임 속 챔피언의 모습과 다를 때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결국 일러스트를 전부 다 업데이트하기로 했습니다.

 

이제는 일러스트 업데이트에 동원할 자원이 충분하므로 한 번에 한 챔피언씩 꾸준히 보완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을 본 첫 챔피언은 뽀삐로, 그래픽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에 맞춰 모든 일러스트가 새로워 졌습니다. 

지난주 공개된 쉔의 경우에도 날아다니는 마법의 닌자 검이나 패션을 완성하는 크록스 샌들을 

선보이며 일러스트가 추가되거나 업데이트됐습니다.이렇게 앞으로는 챔피언이 업데이트될 때마다

바뀐 점을 감안해 일러스트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한마디로 앞으로 리메이크되는 챔피언들은 스킨도 리메이크된다는 소리죠! (피오라... 실험의 실패작이었어 ㅠ.ㅠ)

그리고 첫번째 해택을 본 첫 챔피언 바로 뽀삐 인기가 엄청났죠 450ip 주재에 강제 귀환도 시키고 일러가 너무 좋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 걸어뒀으니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그러면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즐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