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0년 만우절 챌린지 미션

히드빈 2020. 3. 28. 0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4월 1일은 만우절로 가벼운 농담이나 장난이 허락되는 날입니다. 물론 게임에서도 이런 특별한 날인 만큼 장난스러운 이벤트를 합니다. 작년 만우절 때는 인질 이벤트와 핑크빛 스킨들이 나왔죠 이번 만우절 때는 어떤 이벤트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레인보우시식스 시즈 2020 만우절 챌린지 미션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사항(좌), 직접 찍은 인게임 내 주간미션(우)

 3월 26일 오전8시(EDT) 에 주간 도전 하나가 추가 됐습니다. 바로 만우절 챌린지인데요. 잘 읽어보시면 부적을 획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알아내는 미션입니다. 만우절에 어울리는 재밌는 미션이라 생각하는데요. 이 미션에 관한 추측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팀킬을 했더니 올랐더라', '그냥 가만히 있으면 만우절 때 준다'라는 다양한 추측이 나왔지만 진짜 미션은 '3인 파티로 게임 한 판 승리하기'입니다. 3명 이상이냐, 그냥 3명이냐는 확인하지 못해봤지만 만일 3명 이상 파티로 성공했을 경우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을 거같습니다.

 

부적 리뷰

 정말 역겹게 웃고 있는 레어등급의 물고기 부적입니다. 이제 인게임을 살펴보도록 하죠.

플레이어 시점
상대방 시점
방패 플레이어 시점
방패 상대방 시점


 이번 골든건 이벤트는 짧았던 것도 있고 퀄리티가 그닥 좋지 못했던 이유가 만우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기라고 믿습니다. 끝으로 짧지만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