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 3

FPS게임 스팀 플래닛사이드2 환경설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스팀(영어) 플래닛사이드2를 하시면서 가장 힘들었던거라면 영어죠(...) 뭐 다음게임에 플래닛사이드2가 나왔지만 정식오픈될때동안은 이거할거에요환경설정을 알아볼까요? Esc를누른후 우측하단에 셋팅이라고 써있습니다중요한것만하는게좋아요 나머지는 건들이면 복잡해요저기 빨간색줄있죠 그것이 마우스감도 조절입니다 여기는 이정도만 하면됩니다.여기는 그래픽설정인데요 않좋은 컴인경우에는 렉이심해요 빨간색줄부분을 very Low로해주시면 전체가 Low로됩니다 전 이렇게 하고해요audid은 음성(자신의 목소리)설정입니다 스팀 플사2에서는 할필요가 별로없죠 보라색줄은 밝기설정입니다 꼭하세요 밤이되면은 굉장히 어둡습니다vdice은 잘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음성채팅 같습니다Keybinding은 조작키입니다 참고..

플래닛사이드2 스팀에서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요즘 할게임이없어서 그때 BJ악어님이 광고하신 플래닛사이드2 저도 참 FPS게임 좋아하는데요 제가직접 한번 해볼려했더니 신청을했는데 당첨도않되고 지금은 CBT도 끝났죠 그래서 이게임이 스팀에서 나온거여서 스팀에서 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에 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바로하실수있습니다스팀이있으신분들은 스팀으로하시는게 좋겠죠?https://www.planetside2.com/home 들어가셔서 Play Free를 눌러주세요 스팀: http://store.steampowered.com/?l=korean먼저 이곳에 가셔서 회원가입과 스팀런처를 깔아주세요스팀런처를 킨다음에 검색하는곳에다가 영어로 PlanetSide2 라고쳐주시면 됩니다밑으로 내려보면은 다운로드가 있어요 ..

마인크래프트 스킨적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오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를보고 나왔더니 갑자기 비가와서..ㅠㅠ먼저 스킨을 만들어야되겠죠? 아니면은 다른곳에서 받아와야되요일단은 기본스킨은 스티브입니다 하지만 스티브는 복돌의 상징이죠일단은 스킨사이트를 알려드리죠 http://www.minecraftskins.com/나중에는 직접 만들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적용법은 괜찮은 스킨을 다운받은후에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요(정품만가능)그다음에 로그인을한후에 마인크래프트위에 보시면 Profile(프로필)이라고 써있습니다.프로필에 들어가신후에 파일을 선택한후에 업로드를한후 한5초정도 기다려준다음에 마인크래프트를 켜주시면 적용이 되있을겁니다 마인크래프트를 끄고 해야지만 됩니다. 가끔 오류가 나기도합니다 나에겐보이는데 상대에게는 그전스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