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강좌

히드빈 2012. 10. 9. 19:3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해석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인첸트모드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모드 마인크래프트 인첸트테이블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테이블 마인크래프트 책장 마인크래프트 사탕수수 마인크래프트 종이 마인크래프트 책 마인크래프트 나무 마인크래프트 조합법 마인크래프트 다이아몬드 마인크래프트 옵시디언 마인크래프트 인첸트


오늘은마인크래프트 인첸트 강좌를할겁니다 

하하..오늘은 인첸트 강좌를하겠습니다 오른쪽 맵뭐냐고요? 뭘라여 서버패치기에꺼져있음;;

일단 작업대를들고

준비물! 다이아몬드2개  옵시디언4개  사탕수수맘대로  나무맘대로   맘대로는개수가맘대로

양뭐임;;

공중부양하는양.png

찰지구나

뻘짓그만하고 조합법!  인첸트테이블조합법

다이아~

딱!

아..지옥문만드는데 14개가필요하지않아영  

준비물?아닙니다 지옥문만드는데 왜 14개않필요하는지 알려주는겁니당

일반 초보들이 하는 지옥문

실수하면않되! 가로 4개  세로5개

우어어


이렇게하고

라이터로불을붙여 만들잖아요 총14개가들음;

근데!

하하..

고수(?)들이만드는지옥 10개들음

저렇게 모서리를않하거나 다른블럭으로하면되요

우어어~

어때요 근데 14개캐도되요 

이유 인첸트할때만

ㅇㅅㅇ

이걸..

이렇게해서 총14개로 고생을덜을수있어요 참고로 다이아곡갱이로깨야만 옵시디언아이템이나옵니다

ㅇㅋ?

뻘짓좀하자

우어어엉

유애앵에ㅐㄴㄱ

인to the육~

머리가음습

우어엉컹ㅋ

앜ㅋㅋ

빨리도망가자!

아..하느님! 제가뭔제를지었다고 지옥을가나연!

윙ㅋ

꺼졌냌ㅋ

앜ㅋㅋ 발미끌!

앜ㅋ  이렇게뻘짓은끝났습니다

그렇게 14개를캐 1석2조

ㅇㅋ?

그냥하면 

이렇게 1,2,3,4,5,6,7밖에않떠요 그런데!

;;  5섰는데좀좋은거나왔냄ㅋ

아..그런데 효율2개뭐냐고요? 여러가지도있는데 여기서 보세요  http://jjwook324.blog.me/120164800780

인첸트 해석 http://gogi502.blog.me/130144261830

ㅋㅋㅋㅋㅋㅋ

ㅋㅋ


책장조합법을알려줄게연

이 사탕수수를

이렇게해 종이를만들고

근데좀 사탕수수3셋정도돼야다덮을수있을듯;

이종이를

이렇게 개수는상관없습니다

책을

이렇게

3개

나무 나무는아무나무나 원목빼고

ㅇㅋ?

우엑!

그냥붙이면 않되요

이렇게 1칸띄어야지만 정보(?)가갑니다

나와라!

ㅇㅇ 저 j 같이생긴거

들어오죠?

그러면 5보다 더높은 레벨이뜹니다 그만큼 좋은겁니다 살충빼고! 살충은거미죽일때좋은거;;

이렇게 2칸쌓으면되는데

품으로

3칸쌓읍시다

ㅋㅋ

이거보삼

어때요? 차이가많이나죠?

올ㅋ 사탕수수는어디서구하냐면 가다보면 길에길다란 짝대기? 아니대나무같은게 있어요 그게 사탕수수임

ㅋㅋ

랄라

오올ㅋ

이칼은 광물추가모드의무기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알겠죠?      잘이용하세요~~~~~~   인첸트 하면진짜좋음  곡갱이에하는거추천

 --

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