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마인크래프트 겨울왕국 얼음성 세이브파일

히드빈 2014. 2. 6. 14: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 2월6일 봄방학을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다만들었네요 이거만들면서 청키라는것도 알게되었고요

마인크래프트 겨울왕국 얼음궁전 세이브파일 입니다 100% 순수자작이고요 도움을줄수가없었어요

다 학교가고 이건 싱글이여서 만드는법이나 강좌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같은데..진심 이거는 어려워서

강좌를 10편정도 나눠서해야함.. 그리고 얼음은 녹기때문에 단점이됬죠 조명이..

애니메이터인가 그걸로만들어봤음ㅋㅋㅋ 마지막에 고음 

ㅋㅋㅋㅋㅋ

일단 먼저 완성된 얼음성 살짝 글이길어서 그냥다운받으실분은 밑에가면있습니다

일단 처음일때 맵만 만들었을때입니다 이맵은 월드페인터로만들었습니다

25%쯤 앞면을 만들었습니다

30% 옆에를더만들었습니다

34% 옆에있는것을 만들었어요(옆에있는게 뭔데..ㅋㅋ)

37% 더 높이 올렸습니다

아직 뒤편은못만듬...

40% 앞면은 전부완성했습니다

ㅇ..올..ㅋ

밤일때 찍은거

뒤편...만들어야죠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은근쉬운줄알았지만 더 복잡하고 뭔 해리포터여 텐트는작은데 들어가면은 엄청커..

그래서 더늘리는중 65%완성

옆부분이 완성되었내요..ㅎㅎ 74%

저기 베란다랄까...그곳에서 엘사가 Let the storm rage on~~~~(폭풍이 격렬히 휘몰아치게 내버려둬)

사실 말하자면 이성은 뒷편영화에서 한번도 안보여주고 그냥 장식용인가.. 그 노래부를때 한번 얼음성전체가 나옴ㅋㅋㅋㅋ

내부를꾸미는중입니다 80% 

눈꽃문양을 만들었습니다 85% 저거 안녹게 할려고 얼마나 힘들었는지

98% 완성 여기서 엘사가 오면서 노래부는거 쩔어 사실 겨울왕국 Let it go 가살린듯..?

겨울왕국2 나와야되 진심

100% 완성 야간투시포션상자(어두울수있어서..) 그리고 울라프를 완성했습니다

두유 워너 빌더 어 스노우맨~ 껒어! 오케이..바이

완성했는데 올라프가 얼음성올라감..

내부는 별로내염..ㅠㅠ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되있습니다

얼음성 전체샷

그때 배경 눈오는밤 장갑과망토를버렸죠 허헣..(그거 주운사람쩔듯) 너무 설명이길었나요

청키샷 이거 세이브파일에 한번 올려서 베작가볼까..(가능할까..?)

원본 얼음성 사진 결론:엘사는 엄청난 건축가임


세이브 파일 다운로드


[히드빈]겨울왕국 얼음성 세이브파일.zip


잘 다운받으세요 배포는 댓글과출처만남기신다면 가능합니다.


Let it go 부른사람 쩌내..

 엘사 엄청난 건축가임 총노래가 3분46초 그럼 지을때부터라면 3분만에 그엄청난걸 만든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