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1)

히드빈 2014. 2. 23. 0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공략버전:1.7.4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1) 집

오늘은 집에대해 알아볼겁니다.

이전화 >>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0) 인첸트

일단 대부분의 뉴비들이 짓는집 흙으로 짓죠? 제친구 파스도 버섯농장을 흙으로...흙사랑 뉴비

뉴비에서 살짝위인 유저 나무로짓내요(귀찮아서 절대 작게지은건아니야)

중수들의집 디자인을생각해서 만듭니다.

고수들의집 하지만 생존의필요하므로 집은엄청나게 꾸밀필요까지는없습니다. 

이정도면은 건축가 그다음단계인 신(God) 그거는...어떻게 표현할수가없다..

일단 집종류는 수중집

공중집 오픈해도됩니다 몬스터가없거든요 허하하하핳(절대귀찮아서 천장않한거아님)

지하집..그리고

거저먹기 그냥 내부몇개부시고 입구막고 그러면 자신집임..

뛰는놈위에 나는놈 한술더떠서 npc마을(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마녀의집도나쁘지않고요 전싱글아니면 멋지게건축안함ㅋ 자원이중요


사실저 얼음성 내가지은거임ㅋㅋ

얼음성 다운로드(핸드폰은안된다 제발하지마세요) >> http://ohspsp.tistory.com/508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