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5화

히드빈 2014. 3. 20.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쿨럭쿨럭 갑자기 비가와서 감기가 걸린거같아염 ㅠ.ㅠ


100장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5화 - 배워나가는 단계

이전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4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5화 시작하겠습니다.

오미 마법의 벽을한번 만들어봄ㅋ 그냥만들어 보고싶었어요

고무고무를 캐줘야되겠 고무

고무나올때소리가 고무거림ㅋㅋㅋ(Go let's move)

엉엉 추출기가깨졌어 그렇게 고무8개를 얻었습니다.

이것도 아스매지카2에서나오는건데 뭔가 캡슐같내요?

감자가넘치는구만

일단 기초인 구리전선을 만들어야되겠어요.

이렇게 만드는구나

좋았어 일단은 토르의망치를 만들어야된다는거내

어...? 조합법대로했는데 안되서 조합가이드오류라 생각하고 nei모드를 깔았츰ㅋ

NEI모드는 투매니랑비슷하지만 더욱좋습니다 왼쪽하단에보면 옵션을들어간후 2번째줄을 

레시피모드로하면 아이템을누르면 조합법이 나옵니다.

쩌는 다이아만드는법.png

이것을 만들어보아야되겠어 (이때는 몰랐다 만들면안되는것을)

음..이거를만들어야 되겠어

토르의망치로 브라더 다메요 쾅쾅쾅 해주시면 주석판이됩니다.

그렇게 나는 만드는게 좋아서 아이템 판매기를만들어봄 한번도 못본거여서

이선을..안되는구나 

밑에 설명여러가지뜨는데 뭔지는모름

역시 장난감총은 조합법이 안뜨내요 ㅠㅠ

이렇게 만드는거군요 일단은 철5개나 필요하내요

커터가 나왔습니다 이걸로 선을만들수가있죠

오예 구리전선만듬ㅋ

쳇..역시 치트키는먹히지않내(아까운 내아이템들 ㅠㅠ) 이렇게두면 교환될줄알음 알고보니 상자에

물건을 넣은후에 팔아야하는거였어요 절대 만들지마세요 멀티에서만 사용함

근데 안캐져서 피스톤을만들어봄 드래곤알도부시는 피스톤!!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았다고한다 

ㅈ망ㅋㅋㅋ

간단한 게이 게임모드로없앤후 크로스보우를 만들어봄ㅋ

대미지는 아마 10으로 알고있습니다.

마지막은 검으로처치

어이 좀비들아 화살구멍나기 싫으면 저리 꺼져

?! 저거내가 푼걸로 알고있는데

오오 슬라임이다(슬라임 처음보나요?)

크로스보우는 나중을위해 아껴씁시다.

17발남았내요 아깝내요(18발이었으면 드립칠수있었는데)

어잠깐ㅋㅋㅋㅋㅋㅋ 여우무빙쓰다가 블럭사이에낌ㅋㅋㅋㅋ 안되에에에에에!!

빠른 컨트룰로 바꾼다!

ㅈ..좋았어 x좌표랑 z좌표보세요 ㄷㄷ Nan이라니..

잠깐 일단은 치트가절대아닙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오류는오류로 해결해나가는 거죠

좋았어 이제죽으면되!! 인벤세이브 룰넣었음ㅋ

근데 안죽어서 떨어지는동안 즉시대미지로 죽지않을까 던졌는데 보이지도않고 없어짐..ㄷㄷ

여긴어디고 나는누구인가

난 망했어 여기서끝인가 죽지도못하고 라고생각할때 나는 명령어를 많이알고있다.

 /kill = 자살로 죽어서옴 나는역시 천재야(천하에재미없는 놈)게임모드풀고 인벤세이브풀고 

마법 레벨조금 날라가고ㅎㅎ

좋았어 인벤은 무사해(왕:어이 니가 무사해라 무사:네? 제가한 검술하죠)

좋았어 드립에 자연스럽게 성공했어 음..이거들은 뭐지

아이언 드릴? 산업모드인가 산업모드도 드릴있는데

이런것도 추가됬나?(그때 나는알아 차려야했다)

게임모드로얻은 아이템버린곳

오오..양동이를 만든다음에

어..잠깐 양동이가 남내? (여기까지가 50장)

좋았어 만들어보는거야

낙하산을일단 여기다가두고 한번 실험해봅시다.

잠깐 철이좀필요한데?

그래서캠

좀비를잡았더니 덤으로 당근을주네

저 인벤에 빨간거는 혈액 그땐몰랐지만 그 메카닉재료입니다 드릴또한이죠

횃불을 들고다니면 밝아지는모드도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석탄을 캐주세요 산업모드가있으면 광물이 엄청나게 필요합니다.

몬스터가있어서 잠시 이렇게 쳐두었음

마법에도 많이쓰일거같은 것을캐줍니다.

벌서 철1셋

후훗 좋았어

어디로가야지 다이아가잘나왔다고 소문이날까 

엉엉 석탄에 왜그쪽에 있니

철수직으로 캣으면 바로훅갔을듯

사실그때 여기에 용암이라고 써있어서 용암위에 두고타는건줄알음ㅋㅋㅋ(상상력쩌내)

석탄1셋반이다.

화이트맨 ㅎㅇ 모르시는분들은 검색ㄱ

오오 광물쩐다 죽지만 않고가면은 엄청난 이득이군ㅋ

해설자:그렇게 죽..

나:훗ㅋ 내가 그렇게 쉽게 죽을거같았나

박쥐가 바닥에서 춤을취내요 죽여줍시다.

광물은넘치고 다이아는없구나 

물양동이로 안전하게 지나가줍시다.

총14개를 캐서 10개는 지옥문 4개는 인첸트테이블로 만들어야되겠죠?

좋았어 8개캣어 다이아(일반)곡갱이로 옵시디언을캐는시간은 14초라내요 맨손은5분

좋았어 14개나캣다.

청금석을 캐줘야되겠죠?

으어어어어어어!!!! 죽을뻔함 막았는데 갑자기 흘러내림

낙하산으로 살았다...

집이 어디지 

다옴ㅋ

레드스톤이 팔아지내요 

와우 돈이 엄청나게많구만

감자 ㅂ2 이거는뭐에 쓰는건지 모르겠음

금을 못팔게하다니!

순간 조합법 까먹음 책대신 다이아 다이아대신 책인데ㅋㅋㅋ

엉엉 다이아가 너무부족한나머지 헛걸을 바랬군

와우 이런건 그다지 쓸모는없을듯하내요 멀티에만 쓰일듯

좋았어 딱총같구만(역시 구려)

예상대로 쓰레기였다고 합니다 3정도 대미지를주내요

차라리 검으로 때리겠다ㅋㅋ

근데 총은 관통대미지감ㄷㄷ!

저격을 실행한다

엉엉 총알아까워

떨어짐ㅋ

오류가났는데 마을만드는거라하내요 음..코블레스톤 1셋과 나무1셋? 잠깐 갑자기 렉남;;

밖을나가보니 엄청난것이 만들어지고있었다 그렇게 전설은 시작되었다. 

5화끝 6화를기대해주세요 왕궁건설잼ㅋ


와..어느세 42화나 남았내요

하핫 평일에는 생존기 주말에는 공략,플러그인등을 쓸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