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13화

히드빈 2014. 4. 7.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13화 - 발전

이전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12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13화 시작하겠습니다.

드래곤의 알은 90000원이나하내요 하하하하...

일단은 잡템들 좀 사봄ㅋ

집에온뒤에 물로내려가는중

올..다이아원석 38개에염

아이템 뭐있을까 찾는중에 이상한거찾음ㄷ

물레베이터의 중요성

광물창고에다가 다이아원석을 둡니다.

실 마우스로 수동으로 뽑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팔았더니 30000원쯤이나 줌

아저씨 집철로 바꿔드릴게요

tnt좀샀음

님은 이제부터 실버임(?)

드래곤의 알을사기에는 역시 역부족이구만

엉엉 내tnt먹어지지가 않아

결국 먹음

역시 버그야

총들은 만들기엔 아직인듯

다시 실작업ㄱㄱ

우어어어

HaHaHa!!

??

다갑에다가다검사고 5000원남음

다시 작업할려고 갔더니 좀비님이있음

방해하는 몬스터를제거한후 실작업을 또함

감사염ㅋ 실넘치시나 봐요?

실판매자:좀비야 죽여 죽여 죽여!!! 

방금뭐라고 하심?

빨랑 실만들어내 이 노예야!!

헐 이게뭐지?

house Go!!(음?)

화약 1셋5개 뽑아냄

어마어마한 화력아니..화약이군ㅋ

드릴로파다가 실수로 너무많이 팟음

밖을찾아야되

굉장히 크내요?

갓스트 볼

빰!빰!빰!!!! 

굿ㅋ 화염2였으면 더욱좋았을텐데요 

어마어마하군 2대만때리면 몬스터가 순삭됨

다갑을 언젠가는 인첸트를 할거야

조합않됨 잼

조합이않되니..

겜모로 꺼내고(잠깐 뭐가 잘못됬어)

발전기를 이렇게 만드는군요

원자로 ㄷㄷ해

구리를 빨리구웁시다.

발to the전기

건전지를 만들어야되겠어요 (여기까지가 50장)

건전지가 않되는건 기분탓? (주석판으로 해야지..)

아!

주석으로 많이만듬ㅋ

배터리 박스를 많이만들어 주고요

농사나 해야죠

.... 농사때려칩시다.

이제부터 수력으로할거임!!

우이이이ㅣㅇ이이이이이이잉~

아유 따로 만들어서 중규모로 해야지

태양광은..

천장을 뚫어서(안되 횃불찡)

완성~

그렇게 재료가 만만치않은것을 알아차렸다.

또 조합않됨ㅋ

는 반대였음ㅈㅅ

드디어 2개만들었내요? 하하하하하

사퇑슈슈!

이걸 팔아야되겠어

아야댜댜댜댣

57개 밖에안되내요

풍력!!

........(한숨)

그냥 발전기로하는게 좋을듯?

충전잼

자갈아 나와라

아싸 산업용TNT만들었어요 

다이너 마이트를 많이 만들었죠?

끈끈이는 16개만 만들어주고요

자..한번 터트려 볼까나

동굴발견(뜨든!)

우라늄이다 오예

여기다가 수력발전을 만들어야되겠어

터져라!

드릴 충전해야할듯

저리가셈ㅋ

퍼펑!

잘매꾼후에

잠깐 올라옴

충전하고가요 ㅂㅂ

헐;;;

자 이렇게 무한물로 1칸을 만들어주신 뒤에

밑을 캐줍니다 그럼 완성

풍력...

충전된다!

철화로를 만들어서

뭐를 만들어볼까나

풍력 1개더 만들려고함

일단은 수력을 많이 만들어주고요

렌치도 새로만들어야 될까..

옆마을로가서 치트를 씁시다 13화끝 14화기대하세염


글쓰는데 정확히 30분 걸리내요 ㄷㄷ

근대 그거아세요? 추천은 1초 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