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롤)

롤 패치노트 6.2

히드빈 2016. 1. 28.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으...오늘 인터넷 선이 중간에 끊어졌는지 몰라도 겨우 해결했네요.


리그오브레전드 패치노트 6.2

▲ 클릭시 롤 6.2 패치노트 로갑니다




챔피언

잔혹극의 거장 진이 6.2패치 기간 동안 정의의 전장에 합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거장의 정신

- 챔피언 공개

- 챔피언 기획 해설 (눌러봤는데 없음 아직 안 나온듯)

- 챔피언 집중탐구 (곧 공개됩니다!)



 

황혼의 눈 쉔이6.2 패치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정의의 전장에 돌아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쉔 업데이트 공개 




갱플랭크 

R - 포탄세례 재사용 대기시간:140/130/120초 → 160/150/140초



누누 

E - 얼음 덩어리

재사용 대기시간:전 레벨 공통6  6/5.5/5/4.5/4초

마나 소모:75/85/95/105/115  70/75/80/85/90

둔화 지속 시간:3초  2초

둔화율:20/30/40/50/60%  40/45/50/55/60%

기본 마법 피해량:85/130/175/225/275  80/120/160/200/240

주문력 계수:1.0주문력  0.9 주문력



렝가 

Q - 강화된 포악함

계수:0.5 총 공격력  0.3 공격력

공격력 증가 효과:추가 공격력의 10%  추가 공격력의 20%


E - 올가미 투척

남은 수명 0.25초:이제 올가미 투척을 도약 도중 사용할 경우 0.25초의 시전 시간이 적용됩니다.

잘 던진다:도약 도중 시전 시 커서가 사거리 바깥에 있어도 제대로 올가미를 투척합니다.


R- 사냥의 전율 

경고 표시 범위:1250  1450



문도 

E - 피학증

최소 추가 공격력:40/55/70/85/100  20/40/60/80/100


R - 가학증

재사용 대기시간:전 레벨 공통5초  100/85/70초



뽀삐

기본 지속 효과 - 강철의 외교관

부메랑이 아닙니다:방패가 적중하기 전 대상이 처치되면,방패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방패는 놓고 가야지:죽은 후에 움직이는 기본 지속 효과가 있는 챔피언(코그모,카서스등)을 처치했을 때 돌아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예의 바른 방패:방패가 땅에 떨어져 있을 때,사라지기 시작하는 효과가 좀 더 일찍 출력됩니다.(실제 지속 시간은 변경 없습니다.)


Q - 망치 강타 

콤보를 받아라:6.1패치로 도입한 E - Q 스킬 연계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용감한 돌진을 시전한 후 커서 위치가 크게 움직이지 

않았을 경우에만 망치 강타가 기존 대상에게 자동 조준됩니다.



엘리스 

일반 

인간 형태 기본 이동 속도:330  325

거미 형태 기본 이동 속도:355  350


W- 위험한 새끼 거미 

기본 마법 피해량:75/125/175/225/275  60/110/160/210/260



카르마

W - 굳은 결의

마나 소모량:70/75/80/85/90  50/55/60/65/70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신규]예약 발사:카직스가 도약 도중 공허의 가시를 미리 사용해서 착지 직전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 발사 대기열:카직스가 공중에서 공허의 가시와 공허의 습격을 모두 미리 사용하면,마지막에 누른

스킬만 기억된 후 시전됩니다.(두 스킬이 한꺼번에 나가면 양심에 좀 부담이 되겠죠.)


R- 공허의 습격

[신규]예약 은신:카직스가 도약 도중 공허의 습격을 미리 사용해서 착지 직전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 발사 대기열:위 내용과 동일(오타일까요??)



킨드레드

Q - 화살 세례

마나 소모량:전 레벨 공통30  전 레벨 공통 35 (헐..전에는 Q가 전 레벨 공통30이라니..몰랐음)


E - 차오르는 공포 

늑대 공격 물리 피해량:80/110/140/170/200  60/90/120/150/180 (계수 및 체력 비례 피해량은 변경없습니다)



탐 켄치

기본 지속 효과 - 절대 미각

중첩 지속 시간:7초  5초 (맞아..너무 길었어)


Q - 혀 채찍

직관성!:타격 범위 표시가 좀 더 오래(혀 채찍이 완전히 타격을 마칠 때까지)출력됩니다.


W - 집어삼키기

대응책!:주문 효과 면역인 대상에게 집어삼키기를 시전했을 때에도 재사용 대가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돌려 받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잠깐 버그치곤 자연스러운데?)(모르가나의 E - 칠흑의 방패,피오라의 W -응수 등)


R - 심연의 통로

추가 체력 계수:4/6/8%  2/4/6%



피오라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

어디를 찌를까?:약점이 무작위 위치에 생성  약점이 상단/우측 또는 하단/좌측 위치에 번갈아가며 생성


아이템



서리여왕의 재배

재사용 대기시간:60초  90초

뛰기 귀찮은 유령:이제 유령이 대상을 발견해도 속도가 빨라지지 않습니다.



모렐로노미콘

조합비용:765 골드  615 골드

가격:2550 골드  2400골드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조합 비용:565 골드  465 골드

가격:2800 골드  2700 골드



암흑의 인장

가격:400 골드  350 골드

영혼이 싸기진 않습니다:메자이의 영혼약탈자 가격은 변경 없습니다.



수확의 낫

공격력:5  7 (아싸 개이ㄷ..!)

가격:300 골드  350 골드



고속 연사포

그냥 쏘면 맞아요:고속 연사포 효과로 사거리가 늘어난 챔피언 이동-공격 명령을 내리면 일반 기본 공격 범위

까지 걸어서 다가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시스템 


벽 충돌 판정

점멸로 벽을 넘거나 벽 너머에 와드를 설치하는 동작이 좀 더 논리적으로,이해하기 쉽게 이루워집니다. 설명이 좀 복잡하지만 이왕 

읽으신 거 끝까지 보세요 ^^ (죄송합니다 제가 무능해서 그 많은 걸 적을순 없어요 나중에 링크걸어 드릴게요)




특성



암살자

[삭제]나 홀로 정글에:피해량 증가는 챔피언 대상으로만 적용됩니다.


피해량 증가:+1.5%  +2%



천둥군주의 호령

재사용 대기시간:20초  25~15초 (레벨에 비례) (잘한다~ 라이엇!!)

중첩 지속 시간:5초  3초 (천둥군주 시대에 끝이도래했다 이제 데미지 너프좀)



바람술사의 축복

알리스타도 있죠:자신의 대한 치유나 보호막 효과의 경우,바람술사의 축복으로 치유량 및 보호막 체력이 

증가하지만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와드 파편

(바쁘니 위에 내용은 생략할게요 나중에 링크걸테니 그때 자세히 봐주세요)

파편 지속 시간:300 초  240초

[신규]파편이 변한다!:이제 다음과 같이 시간에 따라 파편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 파편이 처음 생성되면 지속 시간의 10% 동안 밝게 빛납니다.

- 지속 시간의 30%가 경과하면 불꽃이 일지 않게 됩니다.

- 지속 시간의 60%가 경과하면 파티클이 변환하여 파편이 작아집니다.



탐지용 렌즈

탐지 판정:중심에서 중심  줌심에서 가장자리

탐지는 공평하게:예언자형 개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망원형 개조

[신규]미니맵 파랑 와드 아이콘:보통 와드에 비해 더 작고 색상이 더 연합니다.

[신규]커서 색이 변한다:망원 토템의 경우에도 다른 와드를 설치할 때처럼 커서가 수풀에선 녹색으로,

설치 불가능한 지형지물 위치에선 빨강으로 변합니다.


정신 집중 도중에 장신구 사용 가능

보여요,세상에,보여요!:장신구를 사용해도 정신 집중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단, 진과 제라스에겐 아직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빨리 수정하겠습니다.


칼바람 나락

체력 유물 생성:3:10  3:00 (의도대로 수정됐습니다)


뒤틀린 숲

체력 유물 생성:3:00  2:50(버그입니다.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하...롤 홈페이즈는 지금 접속 못해서 패치내용을 못 봤어요

그래더 런처에 있는 내용을 대충 적어서 글로 옮겼습니다.

힘들어요 ㅋㅋㅋ 근대 글쓰던 도중에 대략 11시45분에 실행이..가능해서 했는데..

설치도 안 하고 로그인할려했더니 서버가 포화상태라는데.. 뭐죠??(6.2 설치 안 했는데?!)

오타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패치 내용은 공지나오면 링크 걸어드릴게요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