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애니&덕질

나와 호랑이님 랑이 보조배터리 리뷰

히드빈 2016. 2. 5.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정확히 한달 전 만 해도 평범한 일반인 이었는데...친구가 나쁜거예요 여러분


나와 호랑이님 랑이 보조배터리 리뷰

저는 사보텐 스토어에서 20,000원주고 샀습니다. (텀블러도 산 건 비밀)

위치는 사당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다 보면은 용진 빌딩 3층에 있습니다.

앞면이고요 랑이 보조배터리 그리고 보조배터리 충전용 케이블 선이 들어있습니다.

뒷면.

5000mAh네요 제 스마트폰은 2300mAh니 2번 정도 충전할 수 있네요(개이득) 메이드 인 차이나는 무시해줍시다.

[중요!]배터리 잔량 표시 

LED 전등이 1회 깜빡일시 25%

2회:50%

3회:75%

4회:100% 

사진에 보이듯이 손에 신경쓰지 마세요 화살표 방향으로 열어주시면

이런식으로 충전할수 있습니다!! (오오..)

원래 제 집에 있던 것들은 충전용 케이블 선도 가지고 다녀야 했는데 이건 간편하네요. 

이 옆은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겁니다.

밑에 이거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품을텐데 이거는 아이폰이 신분들을 위한 충전기 입니다. 

(친절하셔라 뭐 당현히 랑이 아이폰 커버가 있으니..<퍽)

이런식으로 선에 꼿은 후에 아이폰에 꼿아서 충전 하시면 됩니다.

치이&폐이 텀블러

랑이&냥이도 있다는데...머그컵도있다는데...하지만 저는 살겁니다(?) 아 왜요 뭐요 이거 ㄴ..!읍.!!읍

(글 올린사람 잡혀갔답니다 글 내려주세요)

한달만에 모은것들.jpg

치이도 사랑입니다!! (철컹철컹)

뭔가 뒤 늦게 나호를 파기 시작해서 전에 했던 특전이나 이벤트 피큐어등은 못 모은게 한이 되네요...ㅂㄷㅂㄷ 하지만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 인터스텔라 대사 中


잘보셨다면 댓글 한번씩 남겨주세요!

보조배터리 성능 좋습니다 물론 랑이가 더 좋습...<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