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스마트폰 앱 리뷰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소개 및 리뷰

히드빈 2016. 2. 14.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결국 문상으로 어제 밤 죽별넋 산거는 비밀










<죽어버린 별들의 넋두리> 리뷰

내가 미쳤지 이런 좋은게임(?)이나 사고 (흐뭇) 

얼마 전에 친구의 추천으로(너..이새..ㄲ..뀨!< 퍽)구매하게 됐습니다. 잡담이 너무 길어졌군요.

일단은 정품인증이랄까요? (구입일에는 신경쓰지 맙시다 크흠 어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문상 5000원가지고 샀습니다.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다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다운 네이버 앱스토어>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다운 티스토어>


클릭시 이동합니다. 

가격은 (2월13일 기준)5000원 입니다.


제작자 블로그(지나가던 개님): http://blog.naver.com/tempest_15

네, 맞습니다 이분이 '방구석에 인어아가씨'.'데드엔드99' 제작하신 분입니다.

제작진은 지개님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다 나와있습니다.


테일즈샵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taleshop

ㄸ..딱히 가입하라는 건 아니라고..흥!


죽별넋 맛보기 영상

대충 이런 겜입니다.

(이 영상보고 구매한건 비밀)


죽벽넋 PV

일단 배경은... 2231년 세계가 멸망했습니다! 

지금은 2016년 앞으로 215년 후에 일어날일..라미 만날려면 오래 살아야겠네요

처음에 미디어파일을 다운받는데 대략 2~3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여러분 복돌쓰지마세요!! 

메인화면

개인적으로 처음에 플레이했을때 한편의 영화를 보는거 같습니다.

(스토리 배경 잘 잡은듯)

라미 카와이

사실 하루만에 클리어 할려했지만 외출이 잦아져서 Act 4 밖에 못왔네요

플레이 시간은 8~10시간이라고 하네요


보너스

입이_험한_여주인공.jpg

참고로 초록머리가 메로나 '미로나'

감귤이 '라미' 입니다.

주인공은 '아트'입니다 미술 잘한다고 합니다.



라미 카와이!! 는 훼잌 잡았다 요놈 (죽별넋 등장인물들은 모두 20세 이상입니다) 

(Gif는 제가 만든겁니다)

가운데에 스파이가 있는건 기분탓.


여기서 잠깐!!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이벤트

제가 한다는 소리는 아니고요(허어 거덜날 소릴) 현재(2/12~3/13일 23:59)까지 공식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


- 요약 -

팬아트:넋두리와 관련된 팬아트를 그려주세요. 선발20명/추첨10명

(사실 그린게 있지만 저걸 내놓진 않을겁니다 영혼을 쏟아부을거에요)


노래:'뀨'또는'엔딩곡'을 불러주세요. 선발5명/추첨5명

(참고로 '뀨'송은 약이..마약신고는 국번없이 1301)


블로그 리뷰:넋두리에대한 리뷰를 블로그에 적어주세요. 추첨10명

(절대 이거노리고 글쓴건 아님 어짜피 추첨 ㅎㅎ)


마켓 리뷰:넋두리에대한 리뷰를 각 마켓에 적어주세요. 추첨10명


총60명


팀으로 참가해도 받는 상품은 1개입니다.

중복으로 참가는 가능하지만 상품은 1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방법은 talesshop@naver.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제목을 '넋두리 이벤트'로 해주시고 내용에 참가하고자하는 분야를 내용에 표기하시고

각각 분야별로 팬아트의 링크, 노래의 링크, 블로그의 링크, 마켓리뷰의 인증샷을 내용에 넣어주세요.


참가기간은 3/13 23:59까지입니다.


 참가확인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 만든후에 이곳에 링크를 걸 예정 )




2/20 수정

이벤트 페이지

http://www.talesshop.com/?page=event&query=7


노래 참가용 MR

http://talesshop.hscdn.com/pds/star_event_mr.zip




영상은 팬아트에 들어갑니다. 단 영상에 쓰인 그림이 본인이 그린 그림이어야합니다.

게임의 리소스로 만든 영상은 팬아트로 치지않습니다.

- 지개님 블로그



ㅎ...호오...ㅎ..ㅎ흫흫핳핳ㅎ하핳ㅎㅎㅎ 

내 인생 중 이렇게 가지고 싶은건 없었다...



어느샌가 나도 테일즈샵의 노예가 돼어있었다...

그때 포춘하모니 사는게 아니였어..(필자는 정상인입니다 아마도요..)


쓸대없는 (이상한)말과 글을 보기 불편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