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그림

[이벤트참여]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트루엔딩 라미

히드빈 2016. 2. 21. 1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마우스패드 받고싶다 으흐흫흫ㅎ


[이벤트]죽별넋 트루엔딩 라미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진짜 재밌었습니다. (역시 지개님)

(5300X4000으로해서 죄송합니다 0 .0 ; 용량이 커서 티스토리 사진 편집도 못하네요..)

트루엔딩에 이 장면입니다.


과정샷


처음에잡은 구도 (구도 연습좀 해야할듯)

사실 옷 부분이 좀 찢어져야했지만 뭔가 앞으로 라미는 행복해져야(?) 하니깐

그런 옷 입히기는 좀 그랬고 파란옷 입히자니 뭔가 아트가..ㅠㅠ(노말엔딩)

지금 보니 눈 뭔가 딸기 같네요.

친구가 그림 지적해줘서 날개 비율,쇄골 그림자같은 사소한것들 수정해서 다행이네요.


라미 성우랑 미로나 성우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그래서 유실 성우는 누구죠 (유실이 분량 유실됨)

50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여운이 남네요 ㅠ.ㅠ



True End : 이 세상보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