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2 21

자작 뱀파이어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사실 백발 적안 트윈테일 로리 로리로 그릴려했는데 어쩌다보니 중학생쯤 되보이네요. 자작 뱀파이어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한듯 합니다...솔직히 백발 적안 트윈테일 그리고싶었..< 퍽그림 연습하는 김에 스타킹 연습도(에..? 히익) 한겁니다. 과정 처음에는 몸을 앞으로 내미는걸로 했지만 아직 인체구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fail..뺨1차 완성 처음에는 피를 달라는 걸로 하려고했지만 약간 별로여서 지웠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그린 캐릭터 비슷한게 이미 있다면은 댓글에 제보 바랍니다!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그림에 수정해야 할 점이 있다면은 얘기해주세요!저는 독설가가 좋습니다.

[자작]그림 2016.02.29

나와 호랑이님 14.5권 코믹존

안녕하세요 XX콘입니다. (꼬깔콘일수도있고..월드콘일수도있고.. 아 그냥 그렇다고요) 나와 호랑이님 14.5권 코믹존(자폭같지만 기분탓 입니다)이모티콘산거는 기본이죠!지난번에가서 예약 구매에 대해 물어봤더니 아주머니께서 재고충분 하시다고해서 내일(29일) 직접 사러갈려고요 ㅎㅎ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참고로 예약 구매 배송일은 3월2일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6800원입니다! 키야..마우스패드 초판한정 마우스패드에다가 PET 커버라니 꼭 사야겠습니다. (필자는 한달만에 입덕해서 14권까지 젠부 샀습니다.) ←클릭 시 이동합니다. 2월29일(내일) 제발 입고일 바뀌지 않기를... 댓글 한번씩 부타드립니다!변경사항이나 잘못된거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게임 리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저도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참 좋아하는데요.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게임 리뷰 클릭 시 이동합니다 ↑웹툰 못보신분은 한번 보시는걸 추천합니다.처음에 시작하면 스토리가 나옵니다.하지만 1초 컷(본격 웹툰 정주행)처음 시작하면 아직은 3가지 캐릭터 밖에 선택 못하지만 나중에 더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일단 먼저 주인공인 아메리카노 빈즈 (커피 좋아한다고 하더라) 유형은 공격형입니다.니나 디아즈, 유형은 방어입니다.마리아쥬 플레르, 유형은 민첩입니다.처음 캐릭터 선택은 중요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보석200개로 캐릭터 하나 더 생성가능합니다. [최대 3개])튜토리얼이런식으로 방어도하며 공격하는 게임입니다.필살기우웅? 아메리카노~? (내가 뭘 본거지)메인이고요 영지의 나무라고 시간당 골..

알토의 모험(Alto's Adventure) 라마의 뿔 리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글 보시다보면 알겠지만 오랜만에서 베가스로 편집해봤네요. 알토의 모험(Alto's Adventure) 아이템 라마의 뿔라마의 뿔 가격은 동전5000개고요, 라마의 뿔도 구매시 강화가 가능합니다. 저 초록색 빛나는게 라마의 뿔입니다.먹으면 라마가 주변에 많이 생깁니다.라마는 곧 점수니깐 엄청난 이득이죠. 더 많은걸 알고싶다면알토의 모험 리뷰: http://ohspsp.tistory.com/625알토의 모험 윙슈트: http://ohspsp.tistory.com/626나이트코어란?:원본 음악을 음과속도를 올린겁니다.음이랑 속도등이 바뀌어서 저작권에도 안 걸립니다.출처(클릭 시 원본 영상이동합니다) 1.Nightcore - Operator 2.Nightcore - This Littl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