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3 8

죽별넋 이벤트 마우스패드 후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아기다리 고기다리 (띄어쓰기의 중요성)던 마우스패드가 왔습니다.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지개님 친필싸인 마우스패드 이벤트 후기 이메일왔을 때 '아..내 새해 운을 여기다가 다 섰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죽별넋 이벤트 페이지(결과) http://www.talesshop.com/?page=event&query=7참고로 팬아트 추첨에서 당첨됬습니다.금손이 너무 많은데 저같은 흙손이 추첨으로 당첨되니 좀 미안하네요. 그때 당시 생각했던 지개님 싸인 오오오오오오 라미 Kawaiiiii고품질 마우스패드여서 부드럽습니다. (에해해햏 라미 카와이) [철컹철컹]방의 상태가.jpg마우스패드가 3개인데 이 중에서 뭘 쓰죠 다 못 쓰겠네요 ㅠㅠ (나호는 부모님이 보신다면... 죽별넋은 아깝고 맨 오른쪽..

신촌 퀸라이브홀 J-Rock Festa 후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바로 어저께(16.3.26) 친구가 공연한다해서 갔습니다. 이대 퀸라이브홀 J-Rock(일본 록) Festa 후기 가는 방법은 신촌보다는 이대가 가까워요 이대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앞에 예스에이피엠 건물이 보이실텐데요그 사이로 쭉 내려오시면 국민은행이 보이실테고, 대로 나오시면 오른쪽으로 가셔서 신호등 건너시면 됩니다.세븐일레븐 옆에 있어요! 티켓은 5000원에 구입했습니다.뒤에 번호가 써있는데 다 끝나면은 추첨해서 상품을 줍니다.공연시작하니깐 50명은 넘게 온거같았어요(핸드폰 화질구지 주의)첫 번째 팀은 '마리만타'입니다.원랜 록같은건 딱히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 갔다온 계기로 록을 좋아하게됬습니다두 번째 팀은 '스타소닉' 50%이상이 스타소닉보러 왔던거같아요 ㅋㅋ 다 좋..

일상,취미 2016.03.27

[자작그림]공부는 해야되는데 날씨가 좋을 때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사실 요즘 공부해야되는데 날씨가 좋아요 (춘공증..하지만 오전에 잠이 온다는 함정) 모의고사 때(3월10일) 구도잡았는데 지금 완성하네요..롤을 끊던가해야지원.. [자작]공부는 해야되는데 날씨가 좋을 때 (적당한 제목 추천 좀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네요...그리고 시간도 작업시간만 보자면 2일 정도는 걸린거같네요.그림 재대로 배우고싶다 (ㅠ.ㅠ) 참고로 뒤에 종이2장은 무시해주세요 ㅎㅎ (확대하면 나쁜 어린이~)개인적으로 봄에는 창가자리에 앉고싶어요 (센세 자리좀 바꿔주세요) - 사용한 프로그램 -알송(?)사이툴(1.1.0)포토샵(마지막 뽀샵만)그린 과정 GIF중간중간에 바보머리,머리카락 방향,입모양등이 바뀝니다.그리면서 제일 난감한건 그림자같네요. 그린 과정 JPG맨 처음에 잡..

[자작]그림 2016.03.21

롤 클럽 생성 및 태그 하는 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닉변할려고 했는데 마침 좋은 시스템이 나왔네요. 리그오브레전드 클럽 생성 및 태그 생성 방법 본격 레어닉 만들기 클럽은 친구창 바로 옆에 있습니다.클럽생성을 누르시면 만들 수 있는데요클럽이름은 3~25글자 까지 가능합니다.만들면은 처음에는 혼자일텐데 친구를 끌어서 초대하시면 되고요.클럽에 대화는 로그아웃해도 남으며 최대 49명까지 가입가능합니다, 클럽명 아래에 클럽공지를 적을 수 있습니다.Tip:친구(나는 친구가적다)가 없으시다면(ㅠ.ㅠ) 부캐로 하시면 쉽습니다. 랑이를 사랑하는 모임이라고 만들었더니 누굴 가입할까 생각했는데 랑이는 아는 사람이 별로없어요그래서 제 친구한테 초대했더니 "히익 로리콘"하면서 거절 당했습니다....친구에게 부탁해서 부캐로 인원을 채웠다는 슬픈 전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