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 3

레몬에이드 모에화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시험기간인데 저는 지금 뭐하고 있는 걸까요. [창작] 레몬에이드 모에화- 완성 - 완성하고 보니 4587x7929픽셀 더라고요...(세상에) 요즘 너무 더워서 그런지 레몬에이드가 생각나서 그린겁니다. 지난번에 사보텐에서 레몬에이드를 먹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맛있어서 영감이 떠올랐습니다.더워먹었네 (내 레몬에이드가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과정샷그림연습을 좀더 해야겠네요... 조만간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한번 씩 부탁드립니다.

[자작]그림 2016.06.17

2016 라이트노벨 페스티벌 후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정말 우리나라엔 덕후 문학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2016 라이트노벨 페스티벌 후기 (6/12)오늘의 덕질 일지 *핸드폰이 화질구지 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7시에 출발해서 7시 40분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도착했습니다.빨간색은 7~10시까지 상황.파란색은 10~2시까지 상황.저는 오전조여서 430번째쯤 됬을거에요약 5시간을 기다린 끝에 거의 다 도착했습니다.경찰 아저씨, 여기에요, 여기!그와중에 아쿠시즈 교단 전용 핫스팟...(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 中)이때까지만해도 몰랐죠 저 줄이 젠부(ぜんぶ) 디앤씨미디어(L노벨,시드노벨)인줄..부스는 학산문화사,서울문화사,디앤씨미디어,영상출판미디어,소미디어,대원씨아이 이렇게 있었습니다.뭔가 여기만 웅장해보여서 찍었음절대 사람..

심심할 때 할만한 할만한 게임 - 스타워즈 광선검 탈출(Lightsaber escape)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뭔가 뒷북인거 같지만 뒷북 맞아. 스타워즈 광선검 탈출 게임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스타워즈 광선검 탈출(Lightsaber escape)※주의: 모니터를 보면서 스마트폰을 휘두르는 게임이기 때문에 정신나간 사람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아마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2015.12.17)나오고 구글에서 만든 게임인거 같습니다.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해 하는 게임! 먼저 홈페이지를 들어가주세요 https://lightsaber.withgoogle.com/그런다음에 스마트폰으로 g.co/lightsaber/지정받은 주소하시면은 게임이 시작됩니다.저런식으로 스마트폰을 쥐어주세요게임을 중간에 중지 시키고싶으시면 가운데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플레이 영상심심할 때 가끔 씩 해보면 꿀잼입..

- 스마트폰 2016.06.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