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애니&덕질

사당역 사보텐 스토어 방문 후기

히드빈 2016. 2. 9. 2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요즘따라 블로그가 너무 덕후화되는거 같ㅇ.. 

설 연휴인데도 한다고 해서 반강제적으로 끌려갔습니다! (여러분 친구 잘 가려서 사귀세..읍! 읍!)


사당역 사보텐 스토어 방문 후기(2016.02.09)

사보텐 스토어 시럽아트 (나와 호랑이님 치이,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미로나)

사보텐스토어 블로그 (클릭시 이동합니다)

설 연휴인데 설마 하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정말로 했습니다.

영업시간은 13시~22시까지 합니다.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나오신 후 쭉 가시면됩니다.

그러다가 로X콘 이라던가 X리콘 이라던가 로리X은 경찰서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저는 아니죠 하하하하..하....죄송합니다) 

으..화질구지 죄송합니다 이거 살돈으로 핸드폰이나 새로 바꿀걸 그랬네요 ㅋㅋ(하지만 바꿀 생각이 없는게 함정.)

한 5분쯤 걸어가시면 용진 건물이 있을겁니다.

3층에 크고 아름다운 것이 있습니다 (물론 슴가요 슴ㄱ..<퍽)

나중에 폰 하나 장만해야 겠네요..화질 죄송합니다.

(아이폰6,삼성 갤럭시s5,엘지 g3등 사야할듯 왜냐고요? 당현히 랑이 폰 케이ㅅ..)

사실 이곳에 온 큰 이유는 나와 호랑이님 머그컵!! (★▽★)

전체샷을 못 찍은게 아쉽네요.

사보텐 스토어에 나와 호랑이님 치이&폐이 텀블러도 있습니다.

<치이&폐이 구매 후기>

결국 지름신이 강림했습니다. 

밑에 파란종이는 머그컵 사니깐 뽑기를 해서 하얀색 2개가 나와서 얻은겁니다.

안에 내용물은...

.

.

.

.

.

.

.

.


어머나 세상에 이게 뭔...(쳇..친구 한개 줬는데 후회되는..ㄱ..<퍽퍽퍽) 마우스패드는 건전하지만 뭔가 쓰면은...BL느낌ㄴ...

컵 색상도 바꿀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클래식 하게 핑크,파란색 으로 했죠 ㅎㅎ

사보텐 스토어하면은 시럽아트죠! 

13000원이라는 가격은...뭐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아트해준다는 값이라고 생각합시다...(주륵)

저 1회,2회가 뭐냐면요 그 주문 타임이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2회(15시)에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는법은 주문시간에 카운터에 가셔서 시럽아트 세트 시키시면 됩니다.

그러면 종이를 줄텐데 거기다가 제목에는 작품제목 그리고 밑에는 원하는 캐릭터를 적으시면 됩니다.   

세트가 3가지 있는데요

사보루 세트는 사보루라떼 사보스 세트는 멜론소다 사보리 세트는 사보리 에이드 입니다.

개인적으로 멜론소다 추천 드립니다.

사보텐스토어 배송 대행 서비스 홍보 만화입니다.

1월15일날에 사당역으로 이전한거였구만!

내용중에 "사보텐스토어와 함께 아늑하고 편리한 취미생활을 즐기세요 >ㅇ<)!!"이 신경 쓰이네요

에휴 덕후새끼들 ㅉㅉ (그러는 자신은 나와 호랑이님을 가지고 와서...)

제가 주문한 시럽아트가 나왔습니다!!! 으에헤헤에 치이 카와이

시럽아트 신기하네요 ㅋㅋ (이미지 같은는 검색해서 찾는건가 봅니다)

제 친구가 시킨 2월4일날 나온 신작 미연시! 게임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에 나오는 

미로나 올때 메로나 입니다ㅋㅋ 친구가 너무 신작이여서 구글에 검색하면 미로나오던데

 메이즈러너 그려오진 않겠지 라는 걱정을 했는데 고퀄이여서 놀랐어요!! (이름 그대로 초록색이 멜론 맛이었다는...)


글 쓸려고 사보텐에 대해 알아보는 도중에 1,2호점이 있다는데..

사보텐이라고 돈까스 점문점이 있으니 검색할때는 사보텐 스토어라고 검색하길 바랍니다.

<사보텐 스토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